본문 바로가기
낚시&국내여행

4월 국내여행지 추천 - 제주도 유채꽃 축제

by 디리씨 2018. 4. 4.
728x90

벌써 4월이 되었네요~

날씨가 많이 풀리다 못해 슬슬 덥기까지 합니다 ㅋㅋ

지그즈음 해서 다들 꽃놀이 계획중이실텐데요

가까운곳에 #벚꽃 도 좋치만

제주도의 #유채꽃 역시 정말 좋죠!


이때가 되니까 이전에 다녀왔던

제주도의 유채꽃 관광지를 소개할까합니다!


제주도에 가기전 저희도 지인들한테 

또는 다른 블로거님들이 올려주신곳을 많이 봤지만

희안하게 촬영을 하려고하면

지키고 계시던 분이 돈을 요구한단 얘길 들었어요;

(뭐 물론 유채꽃밭 주인이시겠지만요,, 흠)


무료로 할려면 멀찌감치 떨어져서 그냥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야한다는 슬픈 이야길 들었습니다;;

이런게 어딧어요 ㅠㅠ



멀찌감치 섬처럼 보이는게 바로 #성산일출봉 입니다!

제주도하면 꼭 한번 가봐야 하는 곳이죠 ㅋㅋ


이쯤되면 눈치들 채셨겠지만,

저희가 소개드릴 곳은 #섭지코지전망대 입니다!


이곳은 무료더라고요!

그것도 유채꽃들 곳곳 깊숙히 들어가서도 촬영도 가능해요!

다른데도 많은 블로거님들이 소개하고 있지만

이곳 역시 제주도하면 꼭 와보셔야 할 곳이기에

소개드릴까 합니다!



저희가 제주도 도착해서 렌트한

차를타고 봄바람을 맞으며 달립니다! 캬캬

으메? 남편 똥배 지.못.미 ㅋㅋㅋ



원래는 말이 있던곳이라 말을 구경하려고 갔던거였는데,

주차를 하고 보니 바로 옆에 

이렇게 넓게 자리잡고 있는 유채꽃밭이 있네요!


처음엔

'여기도 들어가면 돈받으려나?'

란 생각에 들어가는걸 망설이고 있었는데

다른분들 보니까 들어가서 촬영들을 하시더라고요~

그런데 아무런 재재하는 사람도 없고

돈을 받으러 오는 사람도 없구요~


그래서 저희도 

" 올타쿠나! 기회구나! "


바로 유채꽃밭에 뛰어 들었습니다 ㅋㅋ


아! 여기서 주의사항

옷에 노란 꽃가루가 잔뜩 묻을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ㅋㅋ



유채꽃에 심취해 있었네요 ㅋㅋ

정말 이뻐요~

DSLR이 있었다면 더 이쁘게 촬영을 했을텐데 ㅠㅠ


아쉽지만 휴대폰 카메라로나마

몇장 찍어 봅니당!



한때 유행이었던 커플 사진도 찍어보고

꽃밭에 숨어도 보고 ㅋㅋ 꽃향기에 취해도 보고 ㅋㅋ

원없이 유채꽃을 즐기다가 왔네요 ㅋㅋ


#섭지코지자연공원 안에서도 더 많은 유채꽃들을 보실수 있다고 합니다!

사진으로 보시는것보다 정말 실제로 가서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乃


그리고 저희가 갈땐 몰랐는데 인터넷에 찾아보니

#제주유채꽃축제 가 있었네요?!

( 제주 유채꽃축제 사이트 : http://www.jejuflowerfestival.com/ )


이미지출처 : http://www.visitjeju.net/


물론 이곳은 다른곳이긴 하죠~

유채꽃축제장도 무료라고 하니

축제장으로 가는것도 좋겠네요!


많은 공연과 퍼레이드가 있다고 하니!

행사일정에 맞춰서 가실 수 있다면

최고의 #꽃놀이 이지 않을까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