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국내여행

콧바람쐬고싶엉 여보떠나요!낚시하러!

by 디리씨 2018. 3. 21.
728x90

낚시좋아하는 우리부부!
연애할때는 이곳 저곳 놀러다니기 바빴는데
결혼하고 나니 추워서집에 귀찮아서 집에!방콕
해외여행도 아니고..ㅋㅋ이제 날씨도 풀리니 다시 출조하러 가야겠어요. 6개월전쯤?자주 가던 곳!

"병기호좌대"너무 핫 한곳!
자주가서 사장님이랑 얼굴익혀서 맛있는것도 좀 먹구


왜목마을에서 배타고 3분~5분정도가면 앞에보이는
바다좌대가 있어요.
인당3만원이고 낚시대없음 안에서 대여해줍니다.

날씨도좋고, 갈매기도 우리 많이 잡으라고 응원해주네용ㅋ


신나게 낚시대를 폅니다. 징그러워서 지렁이 못만졌는데
남편이 저만 신경 쓸 수 없잖아요!저도 지렁이 도전해서
지금은 지렁이 엄청 잘 만져요ㅋㅋ꿈틀이같다는ㅋㅋ


이날은 거의 남편이 잡았어요ㅋㅋ보는것만으로도
신남!!원투대로 간재미,붕장어잡고! 대여한거로 우럭잡고!역시 당진이라 빵이크네요ㅋㅋ
쭈꾸미는 간혹 배고프죠?먹어주세요 속삭이며 올라와줘요.ㅋㅋ


배도 출출하겠다 라면 5봉인가?쭈꾸미 5마리 넣었어요.
허겁지겁 밖에서 먹으면 다 맛있어요ㅋㅋ또 먹구싶당ㅋ


좌대도 시간이있어서 슬슬 남편이 물고기 피빼고
집에가져가서도 매운탕,생선구이를!
아!간재미잡은 그다음날 간재미찜해먹었는데 소름!
야들야들 소고기인줄!ㅋㅋ

데이트하는거 같아서 좋아요!
여보 날풀렸어 라떼데리고 놀러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