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국내여행

인천 망둥어 스케일

by 디리씨 2018. 3. 8.
728x90

저희가 낚시 다니면서
인천에서 잡았던 망둥어들을 소개합니다 ㅋㅋ


망둥어라고 무시하지 마세요!



처음 저희에게 입질이 무엇인지
손맛이 무엇인지
낚시의 재미가 무엇인지 알려줬던
망둥어들입니다 ㅋㅋ


초짜인 저희가 낚시를 해도
입질을 잘해주네요



이것들도 사이즈가 무시무시하죠 ㅋㅋ

주로 인천 시화방조제나
송도 LNG기지쪽 으로 출조를
많이 했던거 같네요!

어른들은 망둥어도 말려서 구워 먹으면
맛있다고들 하셨는데,
저희는 한번도 먹어본적은 없네요 ㅋㅋ

항상 망둥어는 방생,
아니면 옆 조사님이 챙겨가시면
챙겨드렸네요 ㅋㅋ

다음 포스팅때는 다른 어종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