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국내여행

가까운 짬낚은 역시 시화방조제

by 디리씨 2018. 3. 7.
728x90

이번 주말은 뭐하지?
라고 할때 저희 부부는 낚시대 하나씩 들고 시화방조제를 갑니다~

시화방조제에 뭐가 나오냐고 하시는데
정말 조사님들 많습니다 ㅋㅋ

인천에 살고 있는 저희는 가깝고 콧바람 새러 가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죠~





처음 낚시를 시작한건 약 2년 전 연애할때인데 남들은 시간버린다 재미없다 지루하다 하는데 저희는 오랜 연애를 하다보니 서로 낚시대를 놓고 앉아서 이런 저런 이야기 하는게 너무 좋더라고요-





벌써 이것도 2년전 자료네요ㅋㅋ
간간히 올라오는 우럭, 붕장어하고
망둥어의 잦은 입질이 있는곳입니다~

사진을 다시 보니까 이제 슬슬 날도 풀려가는데 언제 한번 다시 출조해야겠네요!

많은 조사님들의 말에 따르면
시방(시화방조제)은 사랑이라죠?ㅋㅋ

더 많은 낚시 포인트들을 앞으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