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인천카페/계양애견카페/애견놀이터/애견수영장 - 코이누 카페

by 디리씨 2018. 7. 31.
728x90

인천 애견 카페중 요즘 가장 핫한곳

바로 그곳에 저희 부부와 라떼도 다녀왔습니다!

카페 이름은 #코이누


요즘 각종 SNS상에서 많이들 소개되고 있던데요~

강아지들의 견생샷(?)을 건질수도 있는 공간이라하기에 ㅋㅋ

저희도 다녀왔습니다!


주소 : 인천 계양구 성안길 2 (갈현동 46-5)

연락처 : 032-555-535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매주 목요일 휴무/공휴일 정상 영업)

웹사이트 : http://www.instagram.com/cafe_koinu



주차공간은 첫번째 사진 골목으로 들어서자마자 

우측 산길같이 보이는 곳이 있어요.

그쪽 위로 올라가면 주차공간 있고,

아니면 코이누 길 건너편 선녀와나뭇꾼 이라는 고깃집이 있는데

그 앞쪽으로 공터가 있습니다.

저희는 그쪽에 주차를 했어요~


사진에 보시다 싶히 코이누 바로 옆쪽으로 해장국집이

하나 있는데 주차공간이 엄청 넓어요~

저희도 처음에 당연히 여기겠거니 했더니 아니더라구요

주차하실때 꼭 확인하셔요!



코이누 매장 들어서기전부터 눈에 띄는

다른 애견카페와 비슷한 주의문구 입니다!


당연한 내용들이네요~ 

애견인들의 매너가 필요하단 내용이지요~



자, 이제 코이누 매장 내부 풍경입니다.

처음 들어서자마자 부터는 반려동물들 용품들이

다양하게 많이 판매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그리고 판매대 제일 앞쪽으로 가시면

반려동물들 사진찍을때 사용해도 되는 안경, 모자 등이 배치되어있어요~



그리고 카운터 부분입니다~

각종 음료를 판매중이고요. 2층에서는 식사도 가능한 공간이 있다고하네요~

그리고 카운터에서 안내해주신 내용은

야외에 애견 수영장이 있는데, 애견 수영장을 이용 후 셀프목욕을 한다면

드라이룸이 적어 미리 예약을 해야한다고 하셨어요~


저희는 집에서 씻기기 위해

수건만 따로 챙겨 왔습니다 ㅎㅎ



카운터 옆에 보니 희안한게 보이더군요!

날씨가 넘 더워서 부부끼리는 음료를 하나씩 시켰는데,

어맛?

저희 라떼에게도 먹여도 되는

음료와 간식, 아이스크림이 있네요!


날씨도 더운데 라떼에게도 아이스크림 하나

먹이기 위해 구입했습니다!

연어 아이스크림이었는데, 카운터에 계신 종업원 분에게 여쭤보니

저희라떼가 대략 2kg인데 절반씩 3일안에만 먹이면 된다고 하셔서

물놀이 후 맥이고 집에가서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먹였습니다!

환장을 하고 먹네요 ㅎㅎ



메뉴판! 확인하시고요~

음료값은 조금 나가는 편입니다 ㅋㅋ

하지만 라떼가 실컷 놀수만 있다면야! 하하


나가서 놀기전 카운터 옆부분에

많은 SNS상에 반려견들을 사진찍으신 포인트가 있더군요! ㅎㅎ


( 위 사진들은 촬영 후 일부 포토샵 작업이 들어갔습니다 )


목욕 욕조같은 공간인데 ㅋㅋ

촬영 소품들을 가지고 이쁘게 촬영 할 수 있어요 ㅎㅎ

생각 보다 라떼가 얌전히 있어주네요!



촬영 후 드디어 야외 출격!

처음 물에 들어가기전

반려동물의 소,대변은 처리 후 입수하는게 맞겠죠?


일단은 이곳저곳 뛰어다니고

여기에도 촬영 포인트가 있어서 몇컷 찍어봅니다 ㅋㅋ



코이누 카페에는 촬영 포인트도 포인트지만 ㅋㅋ

각 포인트들 별로 재미난 문구들이 눈에 쏙 들어오네요



그리고 야외라서 더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바람이 선선히 불어주더군요 ㅋㅋ

나무들의 그늘도 있어서 좋았어요~


사진을 다 못담았지만

운동장이 생각보다 정말 넓어요!

약간 언덕저 있긴하지만 저희 라떼는 다른 친구 반려동물들을 만나 신났는지 

쉬지도 않고 잘만 이리저리 뛰어다니기 바쁘더라고요 ㅎㅎ



벌써 몇몇 분들이 반려동물을 데리고 물놀이 중이시더라고요~

저희 라떼도 한번 물놀이를 시켜볼까합니다 ㅋㅋ


생에 처음 물놀이라 많이 겁먹을줄 알았는데,

엇!?

같은 포메를 키우시던 마음씨 좋은 다른 견주분께서 

본인 강아지 구명조끼를 빌려주셨어요 ㅠㅠ

넘넘 감사합니다!


구명조끼를 입히고 살포시 물속에 넣어보는데!

.

.

.



뭐야 너?!

왜캐 잘해?;;;

생각 보다 너무 수영을 잘하는데요? ㅋㅋㅋ


구명조끼 빌려주신 견주님께

파주에 있는 다른 애견수영장 추천도 받아 

나중에는 그쪽으로 도전해 볼까합니다!


견주분이 계속 기다리실수 없기에

구명조끼를 돌려드리고 혹시나 해서 그냥 물속에

넣어봤는데, 웜맛?

구명조끼 없이도 수영 잘하더라구요 ㅋㅋ


" 우리 라떼 칭찬해 ㅎㅎ "



2층 음식점을 이용을 못하고 가서 아쉽지만

좋은 곳에 좋은 공간을 찾아 너무 좋습니다 ㅎㅎ


반려동물이 마음 놓고 뛰어다니고

마음 놓고 놀수 있는 공간,


#애견카페 #코이누

#강력추천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