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인천맛집/송도맛집/트리플스트리트맛집 - 미쿡식당

by 디리씨 2018. 8. 10.
728x90

부부가 퇴근 후 가끔 다니는 송도에

트리플스트리트에서 다녀온 맛집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이름은 #미쿡식당 입니다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3 (송도동 176-1 C동 지하 2층)

연락처 : 032-310-955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사이트 : http://www.tastymecook.com


주차장은 트리플스트리트 이용했습니다!


처음에는 미쿡식당이라길래

뭔가 미쿡(?) 스러운 느낌이 강해

뭐 햄버거나 이런거 판매하는줄 알았는데

밖에 메뉴판을 보니 전혀 아니네요 ㅋㅋ



사실 트리플 스트리트에는 맛집이 정말 많죠!

지하에도 있고 지상에도

그리고 현대아울렛쪽에도 정말 많은 식당들이 있습니다~


그중 미쿡식당을 방문한건

매장 테라스쪽과 그리고 대기 인원이

다른집에 유독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희 부부도 한번 먹어봐야겠다 하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메뉴판을 보면 가격대가

그리 싸다고는 못하겠네요 ㅎㅎ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긴 하나

그만큼 맛있다면 인정해야죠 ㅋㅋ


저희는 셋트 메뉴중 '뉴올리언즈 재즈 세트'를 하나 주문했습니다!

생각보다 구성품이 많아서

양이 많은 저희 부부도 충분할꺼 같았어요 ㅎㅎ



내부에 있는 인테리어 일부,

뭔가 괜히 빨간색 파란색 느낌이 미쿡(?)스러운 느낌? ㅋㅋ

내부에는 2층도 있는거 같더라고요~


하지만 저희는 그냥 테라스쪽으로 자리했습니다~



'미쿡' 이라는게 아름다운 음식인가보네요 ㅎㅎ

간판을 자세히보니 아름다울미가 있네요 ㅎㅎ

귀엽네요


식당 안쪽 2층은 보지 못했는데,

테라스까지 손님들이 꽉 찾고

대기 손님들도 많았어요~

쬐금만 더 늦었으면 한참을 기다릴번했네요~


테라스에서 먹을땐 밖 대기손님들이

자꾸 쳐다봐서 쬐금 민망하긴 하네요 ㅎㅎ



먼저 셋트 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탄산음료가 나옵니다~


조금 뒤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비쥬얼 우왕 굳


이거 샐러드 정말 맛있어요!

평소에 잘 안먹는 샐러드긴 한데

리코타 치즈하고 신선한 채소를 조금 섞어서

갓 구워나온 베이글 위에 살포시 얹어서

한입물면!!

.

.

(글쓰면서 침흘릴뻔)

.

.

샐러드도 양이 꽤 됩니다~

자칫하면 메인 메뉴 도착전에 배부를수도 있어요 ㅎㅎ



그리고 뒤이어 도착한 '씨푸드 검보(?)'

솔직히 조금 생소한 이름이라 이게 밥인가? 라는

궁금증이 있었는데,

음 필라프?도 아니고 볶음밥도 아니고

그냥 밥하고 소스를 비벼먹는 느낌이랄까요?

처음 주문할때 맵기 정도를 정할 수 있는데,

저희 부부는 매운거는 날이 덥다보니 땀으로 샤워할까봐

안매운 맛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그래도 생각보다 약간 매운감이 돌긴해요~



통통하고 큼지막한 새우!

탱글탱글하니 맛이 좋습니다~


그리고 이 안에 자세히 보면

별모양 채소가 보이시나요?


이게 너무 궁금해서 종업원분한테 여쭤봤는데

나중에 사장님 정도 되시는분이 직접 나와서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

( 우왕 친절 점수 올라갑니다 )


'오크라' 라는 식물로

우리나라 오이고추? 같이 매운건 아니고

그냥 특이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요~

요리 전에는 미끈거리는 점액질이 있다고하는데

요리되어 나온 상태에서는 전혀 못느끼고

맛있게 다 골라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베이컨 크림 스파게티'

스파게티 정말 좋아합니다!

니길니길(?)느끼느끼(?)한거 정말 좋아합니다 ㅋㅋ


이거 맛있어요!

그리고 다른데보다 좀더 진한 맛이 느껴져요

나중에 그릇까지 핥아 먹을뻔했네요 ㅎㅎ


느끼한게 싫다고 하신다면

같이나온 밥, 그게 조금 매콤하다보니

같이 먹으면 전혀!

느끼하지 않으실껍니다!


이렇게 음식 많이 나와도 저희 부부 싹쓸이 하고 왔습니다 ㅋㅋ


.

.

미쿡스러운 느낌과

가족끼리 외식을 하시겠다면!

#미쿡식당

#강추

.

.


나중에 더 많은

#트리플스트리트 에 #맛집 들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