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인천카페/애견카페/애견운동장 - 펫피반려견놀이터

by 디리씨 2018. 8. 27.
728x90

더위에 지쳐 있는 남편과 라떼를 위해

폭풍 검색을 하던 중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넓은 애견 운동장과 카페가 있는 '펫피' 라는 애견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사진출처 : 펫피홈페이지)


위 사진은 네비게이션을 찍고 가시면

골목골목으로 가게 되어 있어요

가시다보면 요런 건물이 있는데,

요건 '펫피' 사무실건물이라고 합니다!


고 뒤쪽으로 보시면,


(사진출처 : 펫피홈페이지)


요런 골목길이 보이실텐데

차를 끌고 이쪽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그럼 그 안에 큰 주차장이 있을꺼에요~


처음에는 저희도 몰라서 

사무실 옆쪽 조금한 공간에 주차를 했다가

다시 주차를 했었네요


눈에 확 띄는 이정표가 없는게 조금 아쉽네요~


(사진출처 : 펫피홈페이지)


자, 주차를 하시고 나면 보이실 #펫피반려견놀이터 입간판 입니다!


처음엔; 여기가 맞나?;;

이러고 있다가 직원분이 한분 계셔서 안내를 받고 들어갔습니다

위 사진은 홈페이지에 있는것을 가져온건데

저희가 방문했을때도 역시 무언가 작업을 하시는건지

앞에 잔뜩 나와 있었어요;;

주소 : 인천 남동구 덕골로 158-14 (수산동 553-2)

연락처 : 032-472-081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공휴일 정상영업)

매일 12:00 - 22:00*하절기(9월까지) 영업시간 변동 (월요일휴무 동일)

사이트 : http://www.petp.co.kr/

주차장 보유




처음엔 가까운 거리라서 걸어서 가려고 했지만

큰차도로가 있고 초행길이다 보니 차를 끌고 왔습니다!

골목길에 한참을 들어가야하기 때문에 다음번에도

차를 끌고 갈꺼같아요 ㅎㅎ

그리고 많이들 사용하는 #티맵 에서 펫피를 검색해보니

인기 검색으로 잡혀 있더군요!

많이들 오시는 곳인가봐요!


(사진출처 : 펫피홈페이지)


안쪽으로 들어가면 위 사진과 같이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요!


(사진출처 : 펫피홈페이지)


그리고 정말 넓은 애견 운동장이 있는 곳입니다!

인공잔디지만 저희 라떼도 굉장히 좋아하더라고요~


(사진출처 : 펫피홈페이지)


요렇게 실내 카페부분과 운동장 부분이 분리가 되어 있습니다!

날씨가 더워 대부분다 실내에 계셨어요 ㅎㅎ


주말이라 그런지 실내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오시다보니 정말 댕댕이들 천지더라고요 ㅎㅎ

처음에는 자리조차 없어서 당황했는데,

운동장에서 조금 놀다보니 자리가 나와서 착석 했습니다 ㅎㅎ



각종 음료와 식사류, 그리고 강아지들 간식부터 장난감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계시더군요!


처음 라떼가 적응을 못하자 직원분이 다가가서

목줄하고 안에를 조금 돌면서

안정을 시켜주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이곳 저곳 돌아다니려는데

아무래도 너무 많은 강아지들이 있다보니

저희 라떼가 기죽어버렸네요 ㅠㅠ


그나마 강아지들이 적은

운동장에 내놓자 드디어 이녀석 뛰어 놀기 시작하네요 ㅎㅎ


한참을 그렇게 뛰어 놀게끔 내비두자

조금 적응하기 시작하네요 ㅎㅎ


여기가 왜 사람들이 적은가 했더니

운동장 쪽으로는 에어컨이 없어요 ㅎㅎㅎ

큰 선풍기들 몇대가 돌아가곤 있지만

최근 더위가 어마어마 했잖아요?


여튼

집에서 가까워서,

그리고 라떼가 실컷 뛰어 놀수 있는 

큰 운동장이 있어서,

정말 맘에드는 공간입니다!



한참 뛰어놀고는 또 저희 남편 가랑이 사이에서 나오질 않네요 ㅎㅎ

다음번에는 친구들을 많이 사귀어 뛰어 놀았으면 좋겠네요!


댕댕이들을 위하신다면,

#펫피반려견놀이터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