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개판"애견 놀이터 가즈아! - 인천 도림동 애견카페

by 디리씨 2018. 9. 7.
728x90

주소 : 인천 남동구 도림동 338-3

연락처 : 032-433-780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둘째, 넷째월요일 휴무


라떼랑 어디를갈까? 하던중

다른 블로거님의 글에서 발견한 곳입니다.


저희 라떼가

잔디있는 곳을 좋아해서 잔디도 많이 있고

집에서도 가까워서 놀러가게 되었습니다.



네비찍고 가시다보면

도림동 도림Self주유소 옆 골목길로 들어가셔야합니다~


먼저 큰 애견 운동장이 보이실꺼에요

그리고 건물이 아니고 비닐하우스를 개조해서 

안은 이렇게 멋지게 꾸며놓았네요!


생긴지 4개월 밖에 안됐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장님,지원분들 엄청 친절해요

친절도 별점 5개중 5개 드릴정도로^^


중성화 안되어있는 반려견은 출입불가해요ㅜ

그대신!매너벨트착용시 가능!!

이용수칙한번 쓰으윽 눈팅을~


처음 저희 라떼가 공격성(?)이라고 해야될지

다른 강아지를 만나면 짖는것도 아니고

공격이라고 하기도 좀 애매하게

혼자 으르렁 거리고 있거든요.


무서워서 도망다니기 바쁜데

여튼 이렇게 적응을 못하는걸 처음 보시자마자

남자 젊으신 사장님이 나오셔서

저희 라떼를 데리고 먼저 강아지들 냄새로

안정을 시키고 산책도 시키시면서

적응을 먼저 시켜주시더라고요~!


남자 사장님도 애견카페를 갈때 이렇게 저렇게 해라 등등

조언도 해주셨습니다~!

사장님도 보니까 애견에 대해 계속 공부를 하고 계신다고 하시더라고요~


다른 곳에서는 볼수 없었던

사장님의 친절함! 너무 좋습니다~


강아지들이 좋아하는 간식~

맛좋은간식 또먹고싶고 계속먹고싶은 간식!

반려견들을 위해 간식도 판매중입니다.



반려견+견주+음료해서 10000원

저희남편도 왔으니 5천원에 음료3000원

음 다른 곳 치곤 여기가 쪼금은 저렴한거 같아용ㅋㅋ


라떼를 한참 산책을 시키고 나서

내부에 앉아 있었는데..

어머?


너무 가만히 있어서 몰랐는데

고양이가 얌전하게 앉아 있었네요 ㅎㅎ


내부에보면 방이 있는데 거기에

냥이들이 있다고 하시네요


긴장타신 우리내새끼 라떼!

사장님하고 적응 시간을 지나고 나니

정말 다른데서는 볼수 없었던 발랄함(?)이랄까 ㅎㅎ

금새 적응을 해서 막 뛰어댕기네요


내부에 있다가도 풀밭이 너무 좋았었는지 

신이나서 또 혼자 뛰어다니다가 들어오네요


이젠 아주 풀밭에서 뒹굴다 웃기까지!!

휴 이따 씻어야될각이네 비가왔던지라 신나게 놀으렴 아가


우리라떼만 행복하다면 저희도 행복해용


그렇게 한참을 뛰어 놀다가 보니

내부에도 카페주인분 강아지들도 있네요



요 두녀석인데 ㅋㅋ

얼마나 이쁘던지~


덩치는 이렇게 커도 4개월 밖에 안된 아가들이더라고요

덩치큰 아가들이다 보니 에너지도 넘치네요 ㅎㅎ


이 아가들이 라떼 쬐금한 녀석한테 놀자고 덤벼드니

라떼가 잔뜩 또 겁먹었네요 ㅋㅋ



제발 먼저 들어가라고 저리 처다보고만 있네요 ㅎㅎ


넓은 운동장 뛰기좋고 냄새도 맡고

무엇보다도 라떼가 좋아하니 자주 가야겠어요!


우리라떼 스트레스 풀어주자

주말에 아빠 꼬셔봐 라떼얍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