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양도 맛도 퍼팩트! 송도 커넬워크 맛집 - 겐로쿠우동 *애견동반가능

by 디리씨 2018. 9. 10.
728x90

저번 금요일날 집에 있기 찌뿌둥해서

남편이 끝날 시간에 맞추어 남편 직장으로

라떼를 데리고 마중을 갔습니다!


이유인 즉슨!

맛있는거 사죵

ㅎㅎㅎ


반려동물을 데리고 식사를 하기가 쉽지 않은데,

송도 커넬워크쪽에서는 그래도 조금 반려동물을 데리고

식사할 수 있는 곳이 몇몇 있어서 이동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전부터 사람들이 많아 점 찍어뒀던

#겐로쿠우동 집에 드디어 방문해 봤습니다!


주소 :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31 (송도동 19-1 커낼워크D2 SUMMER)

연락처 : 032-219-6060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Break time 16:00~17:00

테라스쪽 애견동반가능




최근들어 커넬워크쪽에 사람들이 많이 없어지면서

많은 가게들이 문을 닫았지만

처음 커넬워크가 생겼을때부터 지금까지고

꾸준하게 손님이 많은 집 중 하나입니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선술집 느낌도 살짝 나네요 ㅎㅎ


저희는 반려견이 있는 관계로 야외쪽 테이블에 자리했습니다.



그리고 몰랐는데,

다른 블로거님들의 발자취를 찾던중

어머어머

사이즈를 올려 주문을 해도

가격이 모두 똑같다니!?

(너무 좋다)


위 사진을 보면

각 사이즈가 다른 그릇이 있는데

제일 왼쪽이 기본 사이즈이고

곱배기, 세곱배기 이렇게 세가지의 사이즈가 있습니다.

세곱배기 정말 어마무시한 사이즈입니다 ㅋㅋ



하지만 너무나도 배가 고팠던 우리부부 ㅋㅋ

남편은 #지도리우동 #세곱배기 를,

저는 #니꾸우동 #곱배기 를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더 놀라운 사실은

이걸 다 먹어도

면이 계속 리필이 된다는 사.실.

(더욱 행복하당)



가격은 동일하게 8천원씩 결제된걸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정말 말도 안되는 착한가격의 우동집을 이제서야 와봤네요 ㅠㅠ


평소 면을 좋아하니까 둘다 먹을 수 있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내며 주문 했습니다 ㅋㅋㅋ



주문 후 바로 일부 반찬과 샐러드가 조금 나옵니다.


그리고 이번 한주도 무슨일이 있었는지

남편하고 한참을 수다를 떠는 와중에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우동들!!!



이거 원근감때문에 잘 사이즈가 감이 안오실듯 하여

위에서 내려 박아 봤습니다 ㅋㅋㅋ



요게 세곱배기인 #지도리우동 입니다!

일부러 종이컵을 옆에다 두고 찍어봤는데

어찌 사이즈가 감이 오시나요? ㅎㅎㅎ


닭고기가 들어있고

파를 구운것 같은것이 조금 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곱배기인 #니꾸우동 입니다!

역시 동일하게 구운 파가 있고, 얇은 소고기가 들어 있습니다.


이거 그냥 곱배기만해도 양이 어마무시하네요 ㅎㅎ



소고기 정말 많이 들어있습니다.

국물은 양쪽다 동일한 국물이 들어있는거 같긴한데,

고기때문인지? 약간~ 다른거 같았어요.



파 때문인지 국물은 개운했고,

생각보다 그리 기름지지 않았습니다.


면발 오동통통한거 보세요!

그릇만 절대 큰게 아닙니다.


남편 오랜만에 음식하고 

싸우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음식한테 질수 없다면서 열심히 먹었지요



그 사이 저희 라떼는,

처음에 테이블 밑에 두었더니

종업원분한테 으르렁 거려서

옆 의자에 올려주었어요~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하느라 정신 없네요 ㅎㅎ



저희 부부가 식사가 끝날쯔음 라떼도 배고파하는듯해서

따로 챙겨온 라떼 밥을 주자

정신없이 흡입하고 있네요 ㅎㅎㅎ


아니 이녀석은 왜 집에선 잘 안먹고

나와서 먹는걸 이렇게 환장하는지 참 ㅋㅋ


라떼도 외식을 좋아하는거 같아요~



남편의 세곱배기 우동, 저의 곱배기 우동 그릇들 마지막 모습!


둘다 완료 했습니다 ㅋㅋㅋㅋ

남편 처음에는 면을 추가해야겠다더니

다먹고 나니 우동한테 질뻔했다네요 ㅎㅎㅎ


다음번엔 둘다 곱배기로만 해서

부족하면 면을 시켜서 더 먹어야겠어요 ㅎㅎ

.

.

.

양 많고 맛도 좋은 #겐로쿠우동

송도에 오신다면 꼭 한번 맛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