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인천논현 수제버거 맛집, 두툼한 사이즈와 맛에 반한 멜팅룸

by 디리씨 2018. 10. 11.
728x90

저희 남편은 패스트푸드점의 햄버거를 굉장히 싫어하는데요,

그래도 수제버거라면 잘먹더라고요~!

퇴근하고 저녁에 수제버거가 급 당겨서 남편하고

집에오는길에 있던 수제버거집을 소개합니다!

#멜팅룸


주소 : 인천 남동구 은봉로312번길 29-16 (논현동 605-12 102호 멜팅룸)

연락처 : 032-428-8003

영업시간 : 평일 11:00 - 22:00

건물 뒷편 주차 가능


겉에서 보기엔 굉장히 작은 샵이었어요~

유리창 넘어로 보이는 인테리어는 그럴싸 합니당!



멜팅룸 #메뉴판 이에요

버거랑 사이드의 세트를 같이 시키면

패스트푸드점에서 먹듯 그 세트가 됩니당!


다른 블로거님들이 많이 추천해준

#파리지앵 버거와 #멜팅치즈 버거를 하나씩하고

사이드를 추가했습니다!



1층에는 테이블이 하나밖에 없더라고요~

당황하지마세요 2층에도 자리 있습니다 ㅎㅎㅎ



멜팅룸에서는 음료뿐 아니라

맥주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ㅋㅋ

남편은 차만 아니었으면 맥주한잔 했을텐데 아쉬워하네용



카운터에서 먼저 선결제 후 자리로 이동하면

종업원분이 음식을 가져다 주신다고하시네요

카운터 옆으로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어용



계단을 올라가기전 옆에 주방의 모습

많이 바쁘신듯 분주한 모습들!



오잉?! 고 바로 밑에 아이스크림 통이 있네요?

날씨가 추워서 아이스크림은 패쓰! ㅎㅎ



2층 계단을 올라가면 처음 보이는게

요 냉장고하고 셀프바 입니다!


냉장고에서는 물이 준비되어 있으니 물은 셀프,

셀프바에 있는 소스라던지 식기류도 셀프!


저희 부부도 먹기 전 만만의 준비를 합니다.



2층에서의 뷰입니다.

작은 공간이긴하나 나름 느낌이 있어요~

빈티지스럽고 요즘 대세인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입니다.

마치 거친 미쿸냄쉐(?)나는 공간이었어요 ㅎㅎ



짜잔, 드디어 버거가 나왔습니당!

개인적으로 감자튀김이 너무 조금 나와서 아쉬웠어요 ㅠㅠ

( 나중에 버거 다먹고 감자 먹기 버거웠으면서 욕심 중 )



요고슨

#멜팅치즈버거 입니다!


치즈가 옆으로 줄줄 흘러 내려온게 보이시나요?

치즈 풍미가 좋은 버거 입니다!



그리고 요고슨

다른분들의 칭찬을 아끼지 않은 #파리지앵버거 입니다.

주변에 있는건 버섯을 볶은거 같더라고요!

버섯냄새가 싹 나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멜팅치즈버거 컷팅샷

속안 내용물 보이십니까?! 크으

재료를 아끼지 않고 거득거득 들어있는 저 자태

(알흠답다)



파리지앵도 컷팅샷 찍어보려했지만,

삑사리나서 제대로 못자름 ㅠㅠ

나중에 다시와서 먹으면서 찍어야겠어요 ㅋㅋㅋ


속안 내용물뿐 아니라 빵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있는 빵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앞서 아쉽다고 말씀드린 감자튀김입니다.

저희 부부의 양에 비해 아쉬운것 뿐이고 ㅋㅋ

이거 감자 진짜 패스트푸드점에서 파는 그런 얄상한 감자튀김이 아닙니다!

진짜 두꺼워요 ㅋㅋㅋ

감자튀김도 정말 짭조롬하게 잘 튀겨졌어요~



햄버거 싫어하는 남편이라 내심 걱정했지만

둘다 양껏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햄버거 맛집으로 강력 추천합니당!

.

.

.

남편 또 가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