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인천논현 정말 쫄깃쫄깃한 수제 마카롱 맛집, 혜음카롱

by 디리씨 2018. 11. 2.
728x90

일을 마치고 퇴근길,

남편하고 가는길에 뭔가 달달한게 먹고싶어서

차안에서 폭풍 검색을 하던 중

인천 논현동에 위치한 마카롱집이 있더라고요!


요즘 수제 마카롱집이 점점 늘어나

인천 논현에만해도 여러군데가 검색 되었지만

여러 블로거님들이 추천한 #혜음카롱 집으로 결정!

.

.

부릉부릉


주소 : 인천 남동구 논현남로 25 ( 논현동 628-1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yeeum24/

주차는 뒤쪽 골목길 안쪽, 또는 대로변 갓길 임시주정차




수제 마카롱집들은 거의 대부분이

인스타그램을 이용해서 예약도 받고

홍보도 하시는거 같더라고요~!


여기 혜음카롱집도 역시나 인스타를 찾아보니

너무너무 맛있어보이는 마카롱이 넘치는 곳이더라고요!

늦은 시간이라 혹시나 마카롱이 다 떨어지지는 않을까

걱정을 하면서 도착했어요!



매장 밖깥쪽에 조금한 테라스(?) 같은 곳이 있는데

약간 창고같은 형태로 쓰시는거 같더라고요;;


그곳에 그래도 몇개의 POP물들이 있네요~

참고들 하시고용



혜음카롱에서는

카톡이나 인스타를 이용해서

연락이 가능하니

택배배송을 원하신다면

한번 검색해보세요!



매장을 들어섰을때

달달한 냄새가 코끝을 자극하네요!


그리고

물론 쇼케이스에 있는 맛있는 마카롱으로

화려한 색깔이 있다보니 눈길이 갔지만

천정을 보니 특이하게

이게 드라이플라워인지는 잘은 모르겠지만

알록달록 예쁜게 꾸며 놓으셨더라고요!


그리고 매장은 자그마한 사이즈로

매장내에서는 드실 수가 없겠더라고요~

( 테이블 없음 )

방문하실때 참고하세용



역시나,

많은 분들이 이미 예약을 하셔서

제일 하단에 벌써 킵해두셨고

위에 몇개 안남은 마카롱들이 보이네요 ㅠㅠ


쇼케이스 위에는

정말 맛있어보이는

머랭쿠키들이 많습니다!

머랭쿠키도 다양한 맛으로 판매중이시네요~


머랭쿠키도 물론 당겼지만

오늘은 마카롱만 잔뜩 사서 집으로 갈 예정입니다!



남아있는 마카롱 한개씩을 모두 주문!

캬캬캬캬

한바구니 무겁게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ㅎㅎ


이게 일명 #뚱카롱 이라고 불리는건지

옛날에 먹었던건 두세입? 이면 끝났던거 같은데

무지하게 크더라고요 ㅋㅋ

속안에 내용물이 꽉꽉 차있어요!



집에서 저녁식사 후

남편은 아메리카노를 저는 밀크티를 만들어

마카롱과 함께 즐겼답니다!


달달하니 기분이 좋아지는 맛이에요~

정말 쫄깃쫄깃하고 내용물이 많고!

달달하고 고소한 향이 입안을 가득 채우네요!


오늘 못먹어본

인절미 마카롱!

( 다 팔려서 못삼 ㅠㅠ )


그거 꼭 다시 먹으러 가볼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