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가족끼리캠핑하듯바베큐파티를하는곳, 아웃도어키친 *반려동물동반

by 디리씨 2018. 11. 10.
728x90

저희 반려동물 라떼와 함께 외식할 곳을 찾던 중

많은 사람들이 다녀오셨던데

#아웃도어키친 이라는 곳이었어요~


캠핑을 하는듯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하니

한층 기대가 되더라고요 ><


그래서 저희 가족도 라떼와 함께

인천대공원 뒷편 #만의골 에 위치한

아웃도어키친에 가보았습니다!


주소 : 인천 남동구 만의골로189번길 29 (장수동 121-5)

연락처 : 032-472-0777

반려동물 동반, 주차가능



물론 매장쪽으로 바로 가면 주차할 공간이 있긴 하지만

생각보다 많은 차량이 있었고,

자리가 많이 부족해 보여서 저희는 뒷편 공영주차장에 주차를하고

공영주차장에서 바로 출입구가 있는데 15번이 '아웃도어키친'이더라고요

바로 공영주차장에서도 가깝게 이용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밖에 굉장히 차가 많아서 자리가 없겠구나 하고 있었는데

건물말고도 옆에 텐트 처럼 천막을 덮어둔곳이 정말 엄청 넓더라고요~!

자리 걱정은 안하고 바로 들어가셔도 될듯합니다 ㅎㅎ


저 옆에는 모닥불도 켜놓고

정말 캠핑하는곳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


저희는 반려동물이 있어서 종업원분에게

조금 안쪽 구석진 자리로 부탁을 드려서 자리를 잡았답니다



테이블하고 의자 보이시나요? ㅋㅋㅋ

정말 캠핑할때 사용하는 의자더라고요 ㅋㅋ


저희 남편이 한덩치 하는데,

저 의자가 과연 버틸가 걱정이 되더라고요 ㅋㅋㅋ

다행이도 그중에 약간은 튼튼해 보이는 의자로 해서 남편이 앉았어요 ㅋㅋ


저희 라떼도 한자리 딱 차지하고 앉았네요 ㅋㅋ

라떼는 저희 고기먹을때 개껌스틱 하나 주니 죙일 물고 빨고 뜯고

정신못차리네요!



주문은 자리에서 메뉴판을 보고

카운터로 가서 주문을 하는 시스템이더라고요~


저희는 삼겹살 두개, 목살 하나

그리고 많은 추천이 있었던

라면, 냄비밥 을 주문하였습니다!


뭐이리 많이 시켰냐고요?

생각보다 양이 적게 나와서

그냥 적당했어요~


캠핑을 하는 분위기의 공간이라 그런지

막 식당에서 먹는듯한 그런 퀄리티는 확실히 아니었어요 ㅋㅋ



이런 김치랑 쌈, 채소 등은 주문후에

셀프바에서 바로 챙겨오시면 되겠습니다!



고기가 지글지글 익어가네요~

아채와 김치도 촥촥 같이 익혀 줍니다


천막에 안에서 먹는거긴 하지만

솔직히 날씨가 좀더 추워지면 못먹겠더라고요 ㅋㅋㅋ

춥긴 춥습니다 ㅋㅋ



그다음 주문한 라면!

신라면!


캠핑의 꽃은 라면이졍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요고슨!!

요고시바로!!!

냄비밥 입니다 ㅋㅋ


이 중 최고의 비쥬얼이네요 ㅋㅋ


솔직히 고기맛은 그저 그랬고

냄비밥이 제일 맛난거 같네요 ㅎㅎ



그닥 음식의 맛이 훌륭한것은 아니나

가족끼리 캠핑의 느낌,

그리고 무엇보다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곳


더욱 날이 추워지기전에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