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동인천 빵굽는 냄새가 너무 좋은 곳, 프렌치빌

by 디리씨 2018. 11. 11.
728x90

옛날에 남편이 다른 곳에서 근무를 했을때

한번 갔었던 빵집인데 다른 블로거님들 사이에서

많은 칭찬이 있는 집이더라고요!

남편도 기억에 빵이 정말 맛있었던 곳이라고 하더군요


그 빵집 이름은

#프렌치빌

입니다


신포시장과 굉장히 가까우며

신포시장에 닭강정을 사러 갔다가

남편과 걸어서 갔어요~


주소 : 인천 중구 신포로 27-1 (관동3가 2-5)

연락처 : 032-772-0765

운영시간 : 매일 10:00 ~ 24:00 연중무휴


주차는 갓길 공영주차장 이용

건물 앞에 잠시 주정차는 복잡해서 조금 힘드네요.



딱 입장하면 요런 매장이 바로 보이실꺼에요

바로 앞에서 빵들의 고소한 냄새가 진동을 하네요~



으 맛있는 빵들 천지네요 ㅠㅠ

맘같아선 하나씩이라도 다 구매하고 싶지만

욕심이겠지요 힝



옆에 진열장엔 머랭쿠키도 판매를 하고 있고요~

색색별로 맛도 서로 다른 다양한 쿠키들이 많아요!



그리고 쇼케이스안에는 다양한 케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중에 알아보니 여기 프렌치빌은 케익 전문점이라고하네요!


저희는 그런데 신포시장에서 닭강정을 사서

집에 갈 계획이라 다른 빵들을 구매해 가기가 좀 그래서 못샀어요 ㅠㅠ


대신,



고 옆에 쇼케이스를 보니

수제 초콜렛하고 마카롱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물론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커피도 판매 한답니다


저희는 그래서 커피를 하나씩 주문하고

마카롱만 두개를 주문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요즘 마카롱이 많이 댕기네요 ㅠㅎ



그리고 그 카운터 옆에 계단이 있는데

계단에 올라가면 2층에도 테이블이 준비가 되어있어요~


매장에서 드실 수 도 있으니

매장 방문하실때 참고하세용



저희가 구매한 커피와 마카롱 입니당


커피는 조금 부드러운 편이었고 (투샷 들어가더군요)

커피는 그냥저냥 괜찮았고


마카롱은 하나는 인절미, 하나는 오레오(?)였나?

그렇게 주문한건데.. 음...

마카롱 코크가 쫄깃한 식감이 전혀 없고

비어있어서 그냥 그대로 부서저 버렸어요.... 

마카롱은 정말 실망이에요!


역시 빵집가서 다른거 먹는게 아니였어요~

나중에 방문하게 된다면

케이크 전문점이라고 하니

케이크나 빵을 구매해야겠네요 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