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만수동 수제마카롱, 너무 달지 않고 너무 맛있는 'D쏘헤르' 방문기

by 디리씨 2018. 11. 13.
728x90

요즘 마카롱이나 머랭쿠키들 많이들 찾으시잖아요?

만수동에 맛있는 마카롱이 있는 집이 있다고해서

남편 찬스로 대량 구매할 목적으로 다녀왔습니다 ㅋㅋ


#디쏘헤르

#D쏘헤르


주소 : 인천 남동구 구월로 343 1층 D쏘헤르 (인천 남동구 만수동 886-34)

연락처 : 010-9978-6707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d.ssoher/

주차는 골목 뒤편 잠시, 앞에 갓길 잠시 (버스정거장이 있어서 위험)




대로변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바로 보이실꺼에요~

주차가 조금 까다로울수 있는데, 뒤편 골목으로 들어가서 

잠시 주차하시고 이용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아니면 대중교통 이용, 버스정거장이 바로 앞에 있어요)



매장 앞에 입간판이 제 마음을 대변하고 있네요 ㅋㅋㅋ

단숨에 달려 들어갑니다!! 캬캬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디저트들!!

알록달록 너무 예쁩니다!



여기 D쏘헤르는 다른곳과 마찬가지로

인스타그램과 카톡플러스친구를 통해 예약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매장에 가보니 엄청 다양한 머랭쿠키들도 있고

선물포장용이 정말 많더라고요~


최근 수능이 다가와서 인지 수능관련한 선물로도

많이 판매가 되고 있는거 같아요!



요 진열장 위에도 보면 전부 실제 쿠키들이라고 하네요!!

만지면 부서질수 있으니 꼭 꼭 눈으로만~


저 뒤에 마카롱 트리 보이시나요?

어쩜 색상이 저리 아름다울까요 ㅠㅠ

심지어 코앞에 마카롱 케익도 있어요!!

.

.

남편!

나 내년 생일엔 마카롱케익으로 부탁해용 ㅎㅎ



정말 종류도 많고 다양한 

머랭쿠키와 마카롱이 있었어요!


저희는 처음 목적대로

마카롱의 대량구매!!

집에 쟁겨놓고 먹을테당!



마카롱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포스앞에 적혀있길래!

저 역시 구매 후 참고하기위해 찰칵


여기 적혀있는걸 보시면 아시겠지만

설탕량을 최대한 줄여 만든 레시피라고 하네요!


사실 마카롱 너무 달면 많이 못먹고

오히려 너무 달면 개인적으론 머리가 아픈적도 있는데

여기 D쏘헤르 마카롱은 그렇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다양한 종류만큼 다른 마카롱집에 비해 다양한 가격이 있네요~

방문전 참고하시고용


역시나 저희는 오늘도

진열대에 있는 마카롱 전부를 한개씩

모두 구매합니다!!


당연히 월급탄 남편 카드 찬쓰! ㅋㅋㅋ


남편분들 참고하세요~

와이프분들 달달한거 떨어지면 예민해집니다 ㅎㅎㅎ



오늘도 한봉다리 득템!


여보찡 고마워용 헤헤

저희는 집에 가져와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에 마카롱 하나씩을 먹었답니당

다른곳에 비해 많이 달지 않아서 너무 좋았고,

(왜 너무 달면 막 거부감드는데 여기껀 정말 좋아요)

고소한 맛과 버터향이 오랫동안 남아서

커피와 정말 딱 어울렸어요!


코크안에는 꽉 차 있으면서

쫄깃쫄깃 식감이 너무 좋습니당


요거 떨어질때쯤

또 한번 방문해서 오늘 못먹어본

머랭쿠키와 또 다른 마카롱도 먹어봐야겠어요!


달달한 디저트를 원하신다면

.

.

#D쏘헤르

#디저트

#마카롱

#머랭쿠키

#강력추천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