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양도 맛도 가격까지, 인천 짜장면 맛집 - 복생원

by 디리씨 2019. 2. 20.
728x90

최근 짜장면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된

맛도 양도 가격도 너무나도 착한

한 중국집을 소개받고 다녀왔습니다.


중국집의 이름은

#복생원

#옥련동복생원



주소 : 인천 연수구 비류대로 156 (옥련동 116-47)

연락처 : 032-834-345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주차 2~3대 가능



도착을 해서 본 매장의 모습입니다

입간판에도 뙇! 짜장면 1,500원!?

맙소사, 친구한테 듣고 가긴했지만 정말 가격 너무 착한거 아닙니까?

이외에 짬뽕 2,500원, 탕수육 5,000원

몰랐는데 방송에도 여러번 나왔던 집이더라고요.




매장안에 들어갔는데 깜짝 놀랐네요;;

어마무시한 인파가 안에 서서도 계시고,

앉아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남녀노소 부담없이 식사하러 오시는분들이

많은것 같더라고요~



매장 입구 바로 옆에 정수기와 커피머신도 있습니다.

정작 밥먹을때 사람이 많아서 물을 못마시고 ㅋㅋ

나갈때 마셨네요 ㅋㅋ

(왜 입구옆에 있는지 알겠음요 ㅋㅋ)



복생원의 가격표 입니다.

우와,,,

이 후덜덜한 가격표 보이십니까?

착해도 너무 착하네요!!


이렇게 착한 가격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이 음식점에서 많은것들이 셀프로 운영됩니다.

음식을 주문하기 위해서는 여기 밑에 보면 안에서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열심히 음식하고 계시는데,

가셔서 음식을 주문하시고 기다리세요.


왜 다들 서계신지 알겠네요 ㅋㅋ

음식받기위해 기다리시던 것이었네요~


그리고 음식이 나오면 사장님께서 "짜장면하나 짬뽕하나요~" 이렇게 소리치십니다.

그러면 음식값을 지불하시고 쟁반째

셀프로 가져다가 자리에 앉아 드시면 됩니다~


참고로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시간에는

많은 주문이 있는 짜장면 짬뽕 탕수육 외에 다른메뉴는 

시간이 좀 걸릴수도 있다는점!

꼭 확인하고 가세요~

(주문시에 사장님이 알려주시긴 해요~)



가격이 너무 착해서 음식이 조금 부족하면 어쩔까 해서

각자 짜장면 한개씩과 짬뽕하나 탕수육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자리를 잡고 단무지와 양파를 접시에 담아와서 음식을 기다립니다.


사진은 못담았지만,

음식이 나오는 옆에 보시면 방이 있어요~

방이 두개정도 있는데, 이 방에서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서 식사가 가능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줄서있는 매장 테이블 보단 방안을 추천)


그리고 조금 있다가 저희의 음식이 나옵니다!



뙇!

아하 고추가루는 음식받을때 옆에 보면 있어요.

숟가락으로 조금씩 짜장면에 뿌려 왔습니다.

기호에 맞게 뿌려서 드시면 되요~

다른곳에서 가격이 착해서 가면 양이 다른곳에 비해 너무 적었던적 없으신가요?


하지만 여기는 당황스럽게도

다른 짜장면집과 비교해봐도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절때 적은 양이 아닙니다.

하마터면 짬뽕은 손도 못대고 올뻔했습니다.



짬뽕도 양이 많고 내용물도 가격대비 아주 우수합니다.

니글니글할때 똭 짬뽕국물 사르르



탕수육은 솔직히 5천원이면 다른곳에서는 뭐 미니탕수육?

요런거로해서 조금한 접시에 담겨서 나오지 않나요?

여긴 큰접시에 푸짐하게 나오네요 ㅎㅎㅎ


가격이 착해서 양이 적을것이란 편견!

혹시 맛이 떨어지지 않을까란 편견!


그 모든것에 깨버린 아주 맘에 쏙드는 중국집 "복생원" 이었습니다!

.

.

.

주차공간만 좀 더 허락된다면 자주 가고 싶은 곳으로

추천 만빵 드리고 이만 글쓰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