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인천 만수동 국수 맛집, 제주고기국수

by 디리씨 2018. 11. 12.
728x90

이전에 저희 부부가 제주도로 여행갔을때 먹었던

유명한 국수집 #자매국수 다들 아시죠?


 

 제주도 가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 2, '자매국수'의 고기국수&비빔국수

제주도에 가면 참 먹어야할게 참 많은거 같아요! 저희 부부도 제주도 여행..


그게 인천 만수동에도 있다고 해서

남편하고 주말 저녁시간에 가기로 했답니다!


#제주고기국수



주소 : 인천 남동구 인주대로 838-1 (만수동 987-8)

연락처 : 032-461-0450

사이트 : http://jejugogi.itrocks.kr/

영업시간 : 평일 오후 9시까지 / 일요일 오후 8시까지

주차는 남동구청 후문 공영주차장이용




이 옆에 저희 부부가 자주가는

낚시용품점이 있는데 그 바로 옆에

이런 집이 있는지 몰랐네용!


다른 블로거님들이 몇몇 맛집이라고 소개해주셔서

저희도 제주도에서 먹어봤던 기억을 되살려서 기대를 하고 가봤습니다!



매장에 들어서니 제주도에 있던 곳과

메뉴가 비슷하게 있습니다~

좀 다른 메뉴들도 속속 보이네요


처음에 저희는 제주도에서 먹었을때

그냥 고기국수는 저희 취향이 아니었던지라

비빔국수 하나와 멸치국수를 하려했지만

멸치육수가 떨어져서 고기국밥으로 대체,

추가로 새우만두까지 주문했습니다!


느낌상 같은 육수를 쓸꺼같은 느낌이 드는

고기국밥으로 고기국수의 느낌을 알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매장은 그리 크진 않지만

요앞에는 다 드시고 가신 테이블,

고 옆에는 혼자서 오신분도 계셨어요


늦은시간인데도 식사하러 오시는분들이

조금은 있더라고요~



그리고 벽면에 걸려있는

제주고기국수에 관련한 글


치자면과 좋은 품질의 고기를 사용한 국수라는 내용이지요~!

그리고 토판염? 이라는 소금을 사용한다고하네요~



그리고 나서 테이블에 있는 양념통들로 눈길이 갑니다

오잉 뭐라고 적혀있는데 우선 수저통에



주문과 동시에 면을 삶아서 국수를 만들어 주시기 때문에

약간의 시간이 소요된다는 글이네요~


맛있는거 먹으려면 이정도는 감수해야겠지요 ㅎㅎ



그리고 양념통,


그 위 글에서 보았던 토판염,

여기안에도 있네요!


얼큰하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청양고춧가루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데기부터 여러가지 양념이 있어요~



주문하고나서 나온 반찬들!

정갈하게 나온 반찬들 나중에 식사 다하고 나니

반찬에는 저희가 손을 안댓더라고요 ㅠㅠ

메인이 맛있으니 정신없이 먹다보니 아쉽습니다 ㅋㅋ



그리고 비빔국수를 시켜서 추가로 나온 국물,

국물의 베이스는 이따가 나올 고기국밥하고 동일한거 같으나

김가루가 뿌려져있고 김맛이 좀 더 강한 국물이었어요~

무엇보다 이따가 나올 국물하고는 확실히 맛의 차이가 있어요



드디어 나온 비빔국수!

크, 비주얼 함 보세요~


제주도때 보았던 비주얼보다 개인적으론 절때 뒤쳐지지 않습니다.

고기도 사진상으론 잘은 안보이지만

두툼하게 썰어서 넣어주셨어요~


면도 차지면이라고하는데 쫄깃함은 물론

양도 많이 주시더라고요!


아, 여기서 하나 팁!

양 많으신 분들은 주문하실때

"양 많이 주세요" 라고 말씀하시면

양을 더 많이 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저희 부부가 먹는 양이 적지 않은데,

이날은 양많이 요청을 안드렸지만 충분했습니다!

참고하세용



그리고 나온 고기국밥!

아까 나온 국물하고 베이스는 비슷해보입니다!


하지만 고기가 들어가서인가 조금더 고소하고

밥이 들어간 상태로 나오는데

그래서인지 조금 더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깔끔한 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비빔국수와 고기국밥에 나온 고기 모두

두툼하고 양을 정말 많이 주시더라고요!

( 고기사랑 )


이 고기국밥을 먹다보니

고기국수도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나중에 방문하게되면 고기국수로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뒤이어 나온 새우만두!

만두는 저희 남편이 좋아하는거라서 주문했는데,

만두는 언제봐도 사랑스럽다네요 ㅋㅋ


새우만두라길래 통새우가 들어있을꺼라 생각했는데

통새우가 들어있는 만두는 아닙니다!

다져서 다른 만두소와 함께 새우가 있는거 같아요~

중간중간 씹히는 새우가 식감은 좋더군요!


제주도를 갔을때 먹었던 기억과 비교를 해보자면

비빔국수는 조금 더 달콤한 느낌이 있었던거 같아요.

그래도 정말 맛있게 먹은 국수입니다!


제주도에서 맛볼수 있던

고기국수를 맛볼수 있는 곳

.

.

.

#제주고기국수

#강추합니다

.

.

.

남편 고기국수는 언제 먹으러 갈꼬니?ㅋㅋㅋ

기다리고 있엉!!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