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제주도 가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 2, '자매국수'의 고기국수&비빔국수

by 디리씨 2018. 3. 22.
728x90

제주도에 가면 참 먹어야할게

참 많은거 같아요!


저희 부부도 제주도 여행 전

사전에 알아봤는데 너무나도 많더라고요ㅋㅋ



그중 가장 궁금했던 메뉴가 바로

' #자매국수 ' 집의

#고기국수 와 #비빔국수 입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성로 67

전화 : 064-727-1112


점심시간에 조금 이르게 간다 싶었는데,

완전!! 몰랐는데 자매국수가 유명해서

해당 거리가 국수거리로 되어 있더라고요~


다른 비슷한 국수집이 많지만

그래도 가장 유명한 자매국수집을 가봐야겠죠?


그런데 주차도 전쟁이었지만

줄서있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저희도 대략 30~40분 이상 기다렸다가 들어간거 같아요ㅠ


그렇게 들어가게 된 자매국수집!

저희는 고기국수와 비빔국수를 하나씩 시켰어요~



어때유? 맛나 보이시나요? ㅋㅋ

사실 가기전부터 그렇게 유명하다고

맛있다는 다른 블로거님들의 후기때문이었을까?

기대가 엄청 컷나봐요~


저희는 그냥 그렇게 맛있다(?)라기 보단

그냥 국수 간단하고 괜찮네 정도의 느낌만 받았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론

고기국수가 물론 고소하고 맛있긴한데,

비빔국수가 아삭한 채소와 함께 먹으니까

더 맛이 좋았던거 같아요~


안에 들어있는 고기는 정말 맛있었어요!

다시 생각해도 군침이 도네요 ㅋㅋㅋ


그리고 자매국수를 드셨다면

자매국수집을 바라보고 우측편에

과일 음료수를 파는 집이 있더라고요?



고 앞에는 이렇게 귀여운 돌하루방 모형도 있어요 ㅋㅋ

#인증샷 찍기 좋죠 ㅋㅋ


처음엔 하루방빵(?)같은걸 파시면서

지나가는 저희보고 맛보고 가라고 하셔서

들리게 된거긴 한데, 배만 안불렀다면 빵도 먹었을 꺼에요 ㅋㅋ



하나는 어떤거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하나는 감귤인지 한라봉인지 그런데 ㅠㅠ크


어쩌면 약간 느끼할수 있는 국수먹고나서

딱 이걸로 입가심을 하니까

정말 맛있었거든요!


기회가 된다면 꼭 옆집에도 들려서

한번 음료도 드셔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