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떡볶이 매니아들만 알고 있는 그곳! 인천 떡볶이 맛집

by 디리씨 2018. 3. 12.
728x90

인천 남동공단쪽이 유명한 떡볶이 집이 있습니다.
간판이 따로 없이 옆 슈퍼와 같이 하기 때문에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





우선 남동인더스파크역쪽에 위치하고 있고요
외경은 보시다 싶히 낡은 슈퍼마켓으로 되어있어요 ㅋ
주차는 건물 앞으로 전체가 다 주차장입니다!

아 최근에는 좀 더 확장을 하셔서 옆에 슈퍼쪽으로 좀더 넓히신거 같더군요- 제가 가진게 이전 자료다 보니 양해 부탁드립니당




메뉴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착합니다
아주 슈퍼 구래잇 느낌입니다-

제가 갔을때는 홀이 작아서 앉기도 힘들었는데
확장 후에 가보니까 좀 더 홀이 넓어지고
테이블도 많아 졌더라고요

하지만 앉기 힘든거 마찬가지!!
왜?! 줄이 깁니다 ㅋㅋㅋ

그렇다 보니 오셔서 드시는분들도 많은데
재료만 포장으로 사가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아요
재료가 그래서 팍팍 줄어드는데
재료가 떨어지면 장사도 끝나니까 주의들 하셔요!







드디어 주문한 떡볶이와 쫄면이 나왔습니다!!
왜 마니아 분들만 알고 있는 맛집인지 알꺼같아요~
정말 맛있습니다!

결혼도 했고 이제 저도 재료만 사다가 집에서 해먹어봐야겠어요!!


떡볶이 다시 봐도 군침도네요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