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제주도 가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 3, 연탄구이'복자씨'의 흑돼지구이

by 디리씨 2018. 3. 22.
728x90

제주도 가면 꼭 먹어봐야하는게

또 ' #흑돼지 ' 아니겠습니까! ㅋㅋ


이번에는 제주도 흑돼지 맛집을 소개하려합니다!

이름은 ' 연탄구이 #복자씨 ' 입니다


주소 : 성산읍 오조리 367-1 (해맞이해안로)

영업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0시까지

전화번호 : 064-782-7330



사실 이 집은 찾아보고 간건 아니고,

주변에 숙소를 잡았는데

차로 이동을 하면서 몇번 보고

맛있는 집인가? 하고 가게 되었어요~


저녁 늦으막한 시간에 갔는데도

기다리시는 손님이 많았어요~!


주차장 시설이 건물 앞쪽에 조금하게 있는데

차가 엄청 많을땐 주차하기가 좀 힘든감은 있어요

저희는 기다리다가 주차 잘해두고

차에서 열심히 기다렸습니다.


맛있는거 먹을라면 기다림도 행복합니다ㅋㅋ

나중에 찾아보니 많은 분들이 맛집이라고 인정해주신 집이더라고요!



제주도 하면 흑돼지!


비주얼 보소!!

그냥 돼지랑은 다른 그 쫄깃함과

특유의 그 무슨 젓갈같은게 있었는데

그거 찍어먹으니까!! 캬아~

기가 막힙니다!



이전에 인천지역에서

흑돼지를 판매하는 집이 있길래 간적이 있는데,

그때는 알수없는 비릿한 냄새와

젓갈도 역했는데

진짜 제주도꺼는 다르네요!

전혀 그런감을 못느꼈어요!


바보 같이 숙소도 가까운데 차를 두고 걸어나올껄..

차때문에 이맛있는걸 먹으면서

술한잔을 못마셨네요 ㅠㅠ



쌈 딱!

고기 젓갈찍어서 딱!

파절임 딱!

고추 딱! 

마늘 쌈장 찍어서 딱!


글쓰면서 침흘리고 있었네요 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술을 못하기 때문에

배나 채우자 생각에

공기밥과 김치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돼지고기 #김치찌개 !!

원래도 좋아하지만

와 이거 진짜 맛있더라고요~


이 김치찌개로만도

밥 한그릇 뚝딱 해치울꺼같은!!


정말 맛있게 먹고 온집으로

자신있게 소개할 수 있는 #맛집 인거같아요!


#제주도 에 가신다면

꼭 흑돼지는 드셔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