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송도 전망 좋은 카페오아시아

by 디리씨 2018. 3. 22.
728x90


송도 동북아무역센터 9층에 위치한
전망좋은 카페오아시아 입니다.


매장안풍경이예요.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좋았어요.^^
사회적기업,다문화카페여서 러시아분,필리핀분
한국사람도 있어요 한국말 정말 잘해요.
왕신기!ㅋㅋ


포스터에 카페운영수입금은 포스코대우와
함께 사회공원한다 적혀있어서
비쌀 줄 알았는데..


헉!이게 말이되냐구!!왜이렇게 싸?
싸닌까 맛없겠지?생각했지만
헉 맛있어!!크레마도 이쁘네?ㅋㅋ
제가 맛도있지만 더 추천하고 싶은게
전망이겠죠? 전망좋은카페라 했으니ㅋㅋ


힐링되는기분, 센트럴파크도 바로 보이고
또가고싶은곳!ㅋㅋ 아쉬웠던점은
주말,빨간날은 운영안한다해요.
커피한잔에여유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