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송도 커넬워크 맛집 - 누들박스 *애견동반가능

by 디리씨 2018. 3. 25.
728x90


​​​​​​​​​​​​​​​​​​​​​​​​​​​



우리라떼 중성화때문에 밖에 산책도 못 하고,
오늘 드디어 실밥풀어서 애견동반가능한 곳을
찾다가 송도 "누들박스"갔어요.

​​​​​​​​​​​​​​



겁많은 라떼데리고 첫외식이라 걱정도 되고
배는 점점 고파오고 있었어요.
여보 곱배기로 해달라해줘ㅜㅜ배고팡

​​​​​​​​​​



제가 좋아하는 나시고랭 숙주나물이 많이
올라갔음 더 좋았을껀데ㅜ아쉬워요.

​​​​​​​



남편은 미고랭 면으로 시켰어요.
약간칼칼하니 땡기는맛ㅋㅋㅋ
미안 아빠,엄마만 먹었다 ㅋ
우리라떼
밥먹자!





우리라떼 아빠,엄마 먹는거보고
입맛없던 라떼도 금방 밥해치우고,
간식먹고,



사람구경도하고 콧바람도쐬고
아직 사회화훈련이 덜됐쩡ㅋ
엄마옆에 지나가는 사람들만 보면
으르렁ㅋㅋ

민망하고 미안하고 ㅠㅠ



야외 참 좋다 날씨 풀리길!!



배달서비스도 된다니
송도 사시는 분은 배달시켜먹어도
좋을듯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