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인천맛집/동인천맛집/떡볶이맛집/돈까스맛집 - 동인천 신신분식 도전!

by 디리씨 2018. 3. 30.
728x90

평소 #떡볶이 를 좋아하는 와이프와

#돈까스 를 좋아하는 제가 어디 음식점을 가볼까 하다가

많은 블로거님들의 추천인

동인천의 ' #신신분식 ' 을 가보게 되었습니다!


▲사진 출처 : 네이버지도 거리뷰


주소 : 인천 중구 자유공원로 27번길 1

영업시간 : 평일 11:00 ~ 21:00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32-762-0992


신신분식이 왜 유명한지 너무 궁금했고

한 친구가 근처에서 일을하고 있어서 물어봤더니

정말 맛있다고 특급칭찬을 하더군요 ㅋㅋ


그래서 저희 부부는 망설임 없이 바로 출동!


도착해서 일단 주차자리가 없었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밑에 다른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골목길을 올라오시던,

아니면 분식집 앞 골목길 갓길에 얌채주차를...ㅋ



매장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1층의 유리문을 열면 계단을 걸어 올라오시면 됩니다.


늦으막한 시간에 갔었는데

손님들이 쫌 많았어요~


지금 보시는 매장이 전부가 아니라

오른쪽 뒤쪽으로도 더크게 자리가 많아요!!



와이프는 떡볶이를 주문했고

저는 돈까스를 주문하는데,

#특돈까스 라는게 보이네요?!


오호라 배도 너무 고팟고

남좌(?)라면 이정도는 먹어줘야지 하고

두개를 시켰습니다 ㅋㅋ



다른 분들은 보니까 돈까스하고 쫄면

아니면 김치볶음밥도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두번째 방문때 #김치볶음밥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어요 이것도 乃



음식을 시켜두고 와이프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있었어요

사람들이 그렇게 추천하고

특히 그 친구녀석이 추천한집은

친구가 초딩입맛이라 ㅋㅋㅋ

왠만해서는 맛없는 집이 없어요 ㅋㅋㅋ


기대 만빵 뿜뿜



조금 시간이 지나니 먼저

기다리던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맵지 않고 약간 정말 옛날 학교앞에서

먹었던 떡볶이 맛이 나더라고요 ㅋㅋ


그런데 양이 이거이거 어마무시합니다!

냉면그릇 가득 넘치도록 담아주셨어요;;

이건 절때 곱배기가 아니라구요..


일단은 배가 너무 고파서

와이프랑 같이 떡볶이를 흡입하기 시작!!

쫄깃쫄깃乃



먹던도중 나온 대망의 특돈까쓰!!!!

나오자마자 저 박수 쳤습니다 ㅋㅋㅋ

짝짝짝



우와 비주얼 폭발!

돈까스 저거 손바닥 만한게 4장인가를 주셔요

뭐 이정도야 평소에 돈까스를 좋아하는 나니까

이정도는 해결할 수 있다고 하면서 썰어서 먹기 시작!


겉에 튀김 정말 바삭바삭하고 고기도 두툼하고

옆에 밥도 넉넉히 담아 주셨네요 ㅋㅋ


전 처음에 제 덩치를 보고

아주머니가 더 담아주셨나 했는데

친구에게 검증한 결과, 원래 이렇게 많이 주신다고하네요 ㅋㅋㅋ


완전 내 스타일!!



먹고 먹고 또 먹고

와....


저 돈까스에게 져보긴 처음입니다

심지어 와이프랑 같이 먹었는데...

싸나이로 태어나서 돈까스에게 지다니..

제 위장이 신신분식 특돈까스에게 패배당했습니다...하아...


양도 많고 맛도 최고인

동인천 맛집 신신분식 꼭 한번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