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인천카페/을왕리카페/영종도카페/카페맛집 - 카페도우도우/애견동반

by 디리씨 2018. 4. 3.
728x90

을왕리쪽에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카페도우도우

이전에 친구로부터 을왕리를 가게되면

한번 가보라고 추천을 받았던 곳이에요!


주소 : 인천 중구 선녀바위로 4

영업시간 : 평일 11:00 ~ 23:00 / 주말 10:00 ~ 23:00

전화번호 : 032-752-7776

주차 : 자체 주차시설 있음 / 건물 뒷편 공영주차장



네비를 찍고 가는 길에 보니

저 멀리서도 보일 정도로 큰 건물에

카페도우도우가 있더라고요~

카페도우도우의 상장과도 같은 건물 외벽에 있는 날개 그래픽!



내부 역시 깔끔합니다~

처음 들어서자마자 빵냄새가 스믈스믈

크, 그냥 넘어갈수 없죠!

매장 중앙에 있는 도너츠 하나를 고르고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엇?! 그런데 계산할때 보니 이곳에서

피자도 판매를 하네요~

나중에 식사를 못하고 간다면

피자도 한번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음료까지 주문을 하고 카운터 직원분께

애견이랑 같이 왔는데 어디 이용이 가능하냐 했더니,

외부에 있는 곳에서 이용이 가능하더라고요~


건물 뒷편으로 나가면 사진과 같이

인공잔디가 깔려있고 야외에 테이블들이 있어요~

저녁에 가게 된다면 조명이 이쁘게 켜져있을꺼같아요!


날씨가 다행히 따뜻해서

야외에 라떼를 데리고 커피를 마시기로 했습니다!



주문한 커피와 도넛입니다~

달달한 도넛과 아이스아메리카노!

최고의 궁합이네요~


아메리카노를 평소 좀 진하게 먹는데

진하기도 그렇고 맛도 괜찮아요!

도넛은 솔직히 조금 오래되진 않았겠지만

그래도 뭔가 좀 아쉬웠습니다~



옆에 있던 라떼 ㅋㅋ

본인도 먹고 싶었는지 계속 저희 간식(?)을 탐하네요 ㅋㅋ

도넛의 안쪽으로 최대한 설탕이 안묻은 쪽으로 조금 줘봤는데

이녀석 계속 탐하네요 ㅋㅋ


안쓰러워서 라떼 전용 간식 몇개 꺼내어 줬어요



더 달라고 와서 애교부리고 ㅋㅋ


다른 애견인들도 애견을 데리고 오시더라고요~

많지는 않아서 한적하게 커피 마시다가 왔습니다!



곤히 잠 들어버린 라떼 ㅋㅋ

이렇게 엄마 품에서 잠을 잘자요 ㅋㅋ


나중에 화장실 이용을 위해 건물 위로 올라가봤는데,

2층은 막혀있어서 못봤고,

3층쪽에 와인바(?) 같은것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4층에는 뷰가 좋은 공간도 있다고 하니

카페도우도우를 이용하신다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애견이 있으면 사용이 안될 수 도 있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