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인천맛집/송도맛집/쌀국수맛집 - 송도 레롯(LELOT) / 애견동반

by 디리씨 2018. 4. 3.
728x90

저희 부부 가까운 곳

인천 송도에 쌀국수 맛집을 소개합니다!

#레롯 #LELOT #애견동반


주소 : 송도동 20-22 푸르지오월드마크1단지 상가 2층

영업시간 : 평일 17:00 ~ 24:00 / 주말 12:00 ~ 24:00 (22:00 음식 주문 마감, 주류 주문만 가능)

전화번호 : 032-831-8857

주차 : 뒷편 공영주차장 또는 해당 건물 지하주차장 이용 가능



처음 영업점에 전화해서 예약하고 이동했습니다!

예약을 안하고 오신 손님이 있었는데 그냥 돌아가셨어요~

저희도 가기 전에 애견 동반 가능한지 여쭤봤더니

앞에 테라스쪽 이용 가능하다고 전해들었고,

예약하고 이동했습니다.


처음 가시는 분들은 건물이 헷갈릴 수 있을꺼 같아요~

저희도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올라왔는데,

옆에 2단지 건물하고 헷갈려서 한참을 헤매다가 겨우 찾아갔네요


꼭 1단지 상가건물 2층으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음식점 입구 앞쪽으로 날씨가 추워서인지

비닐 천막으로 되어있었고 그안에 테이블들이 있어요~

그리고 매장 안쪽으로는 인테리어가 이쁘게 되어 있답니다!


테라스 쪽에는 애견 동반 음식점으로 유명해서인지,

아무래도 많은 애견인들이 애완견들과 함께 오셨더라고요~


저희 라떼는 또 긴장하네요 ㅋㅋ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라떼는 긴장해서인지 아빠 옆에서 

껌딱지 처럼 붙어있네요 ㅋㅋ


카메라 어플로 배고픈 두 남자(?)를 한컷 찍어 봅니다 ㅋㅋ



저희는 쌀국수 하나, 소고기 볶음밥 하나

그리고 다른 블로거님들의 추천을 받아서 

월남쌈종류를 하나 주문한거같았는데 ㅠ

이런,,,

이름이 생소해서 저희가 주문을 다른걸 했더라구요 ㅋㅋ

샌드위치 종류가 하나 나왔어요 ㅋㅋ



요거는 소고기 볶음밥

이거 정말 맛있더라고요~

양도 많습니다!


둘이서 먹는데 많았어요!



그리고 이것이 바로 그 잘못 주문하게 된 샌드위치네요 ㅋㅋ

#넴능 이라는게 이 안에 있는 베트남식 떡갈비라네요!

다른 블로그님들이 쓰신거 보니까 넴능이라고만 되어있어서 ㅠㅠ

#넴능롤 은 나중에 꼭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ㅋㅋ


잘못된 주문치고 이거 정말 맛이 괜찮더라고요~

안에 #고수 가 들어있는데,

남편하고 저는 고수를 싫어해서 골라내고 먹었어요.


그런데 지나가시더 사장님이

'고수 넣어서 드셔보세요, 그게 더 맛이 좋아요~'

라고해주시네요 ㅋㅋ



그리고 대망의 쌀국수!!

워~~~ 비쥬얼도 비쥬얼이지만

양이 넘쳐납니다!


쌀국수의 국물도 다른 유명 프렌차이즈 브랜드와

비교했을때 더 진하고 맛있었던거 같아요!


쌀국수를 평소에 좋아했지만

매번 유명 프렌차이즈에만 갔었는데

새로운 쌀국수 맛집을 알게 되어

정말 기쁨니다 ㅋㅋ



라떼는 엄마 패딩을 의자에 깔아주었더니

편안했는지 패딩 위에 살포시 잘 앉아 있네요 ㅋㅋ


간혹 주변에 다른 강아지들이

지나가는 고객이나 사람들을 보고 짖어서

깜짝 깜짝

놀랬었는데 ㅋㅋ

저희 라떼도 짖을까 걱정했었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얌전히 잘 앉아서 기다려 주었어요!


이쁜 내시키!! >3<



송도 조용한 곳에 맛있는 쌀국수를 드시고 싶다면

#레롯(LELOT)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