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인천맛집/인천대공원맛집/한정식맛집 - 한정식 산향

by 디리씨 2018. 4. 13.
728x90

최근 아버지 환갑을 맞이하여

가족끼리 맛있게 식사를 하고온 한정식 집을 소개합니다.


한정식집 이름은

#산향 입니당!!


주소 : 인천 남동구 수인로 3540 (운연동 40-5) 

- 마니골 골목 초입부분 추어탕 집들 쪽에 위치해 있어요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전화번호 : 032-467-0011

사이트 : https://sanhyang.modoo.at

주차 : 가능


주차장은 사진에서 처럼

가게 앞뒤로 있습니다~!



아버지 환갑때문에 사전에

가족 식사를 하려고 예약을 하고 이동했어요~

많은 메뉴가 있지만 저희는

인당 29,000원짜리 #산한정식 으로 예약했습니다.

예약을 하면서 따로 룸으로 예약을 잡아주셨어요!


혹시 몰라서

#애견동반 이 가능한지 여쭤봤는데,

원래는 불가능하나 강아지가 얌전하다는걸로

저희 라떼도 같이 데리고 갔습니다 ㅎㅎ


룸 밖에도 많은 테이블이 있고요,

많은 고객님들이 계셔서 촬영은 못했어요ㅠㅠ

인테리어가 한국전통의 미를 그대로 살린

예쁜 한정식 식당입니다.

룸 안에도 깔끔하니 좋네요!



예약을 하고 가서 

미리 셋팅 되어 있는 자리입니다!


그런데!? 이런?

저의 매의 눈으로 찾았네요~

수저의 위치가 잘못되어 있습니다!

이런 이런, 부모님이 오시기 전에 다시 저희가 셋팅!



그러면서 따로 준비해둔

생신케익을 미리 준비했어요~


케익 참 이뿌죠?


미리 아버지 환갑을 맞이하여

송도에 위치한 떡집에서 주문 제작한 케이크입니다~

떡케이크를 주문한 곳은

인천 송도에 위치한 #햇살담은뜨락 입니다!


방문해서 어떤식으로 할지 이야기해서

만들어 주셨는데, 정말 이쁘게 만들어 주셨어요!

넘넘 감사합니당


주소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26 (송도동 22-22 푸르지오 월드마크 802동)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전화번호 : 010-5712-6812

사이트 : http://blog.naver.com/love681200



위에 꽃은 팥앙금을 가지고 만든 꽃이고,

꽃 밑에는 단호박으로 만든 떡이 있어용!

부모님께서 단걸 많이 드시면 안되기에

떡으로 된 케익으로 준비했어용



일부러 중앙 부분을 비워놓고

떡집에서 챙겨주신 장식이 있었지만 초만 사용하고,

따로 주문한 장식으로 케이크를 꾸며 봤습니다!


그럴싸 하죠?! ㅎㅎㅎ


부모님들도 정말 좋아하셨습니다!



준비하고 있는 사이

라떼는 혹시 몰라서 가방속에 넣어 두었는데

갑갑했는지 낑낑 거리네요 ㅠㅠ


"미안해 라떼야 ㅜ

밥 금방먹고 나가서 산책하자꾸나~"


갑갑했는지 왔다 갔다하시는

종업원들한테 으르렁 거리고, 으이그 ㅠㅠ



조금 뒤 시간에 맞추어 부모님이 오셨어요~!

음식도 빠르게 나옵니다!


가격 대비해서 정말 많은 음식들이 나와서 정말 놀랐어요!



사진에 다 담지는 못했지만

처음에 호박죽이 나왔고,

회도 조금 나오고 여러가지 밑반찬,

전, 콩고기, 더덕구이 등등


끝이구나 싶었는데,



갈비찜, 보쌈, 미리 예약하고 가서

서비스로 받은 가리비와 튀김 등


와우 상다리 휘어 집니다!


이게 끝이냐?!

설마~



개인별로 식사가 나오는데,

오, 센스좋으신 사장님!!

저희가 미리 아버지 환갑으로 해서 예약한다라고 해서인지,

따로 아버지만 쌀밥과 미역국, 조기, 불고기, 생일 떡까지!

#생신상 을 따로 챙겨 주셨어요!

그리고 나머지 식구들에겐

오곡밥과 나물, 찌개 등이 또 나왔답니다~

정말 많은 음식이 나왔어요!


저희 식구들도 다들 먹다먹다

나중에는 지쳤네요 ㅎㅎㅎ


#가격대비 최고의 식사,

그리고 아버지 #환갑 을 맞이하여 

가족끼리 화목한 식사 시간이었습니다!


이런 멋진 식사 #산향 한정식 집에서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