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인천카페/만수동카페/커피맛집 - 커피공방카페 *애견동반가능

by 디리씨 2018. 5. 10.
728x90

한적한 주말 오후, 동네에 있는 작은 커피숍에 다녀왔습니다!

커피숍 앞 작은 테라스에 애견동반이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저희 라떼와 함께 방문하였습니다!


카페 이름은 " #커피공방 " 입니다


▲사진출처 : 네이버지도 거리뷰

주소 : 인천 남동구 담방로 20 ( 만수동 1048 105호 )

전화번호 : 010-9178-0335

운영시간 : 매일 10:00 - 22:00



작은 카페라 앞에 테라스가 크지 않습니다.

테라스에 작은 테이블이 하나 있습니다.

다행이 손님이 없어서 라떼 데리고 착석하였습니다~



사실 큰 기대를 하지않고 갔었는데,

이 카페에서는 직접 로스팅해서 커피를 뽑는다고 하네요~


실내 사진을 못찍어서 아쉬운데

메뉴도 많고 디저트류, 원두 등도 판매 합니다.


다음번에 방문하면 실내 사진을 더 찍어서

내용 보충하겠습니다 ( _ _ )ㅋ 꾸벅




가격 역시 착합니다~

동네에 작은 커피숍이다 보니 동네 주민분들이

아이들을 데리고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저희 라떼가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더군요 ㅋㅋㅋ


그렇게 조금 기다리면서 라떼 간식도 주고 있을때 쯔음

커피가 나왔습니다!



왜 저 커피가루가 같이 사진이 찍혀는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여튼 가격대비해서 퀄리티가 괜찮은 커피가 나왔습니다!


#아메리카노 는 약간의 산미가 느껴집니다~

평소 진하게 마시는 남편도 너무 강하지 않기때문에 

맛이 괜찮다고 자~알도 마시네요 ㅋㅋ


그리고 제가 주문한건

#아이스모카 입니다!


그런데 저 위에 크림 보이시나요?

폼으로 굉장히 부드럽고 또 달달했어요~

아마도 생크림 폼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입니다!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커피숍 찾은거같아요!

아주 좋습니다~



그렇게 저희끼리 작은 동네 커피숍에서 오랜만에

이런 저런 얘기도하고 여유를 즐기다가 왔네요 ㅋㅋ

저희 라떼도 가만히 앉아서 간식도 받아먹고 얌전합니다 ㅋㅋㅋ


동네에 있는 커피숍이기에

자주 저희가 출몰(?) 할수도 있어요 ㅋㅋ


저희 라떼 보시면 많이 이뻐해주세용 호호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