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인천맛집/구월동맛집/짬뽕맛집 - 고구려짬뽕10101

by 디리씨 2018. 4. 5.
728x90

"짜장면 vs 짬뽕"

당신의 선택은?!


저희 부부는 짬뽕을 좋아하는데요 ㅋㅋ

항상 둘이가면 둘다 짬뽕시키면 뭔가 아쉬워서

하나하나 시켜서 나눠먹습니다 ㅋㅋ

선택을 못할땐

"둘다 먹음 됩니다"

ㅋㅋㅋ


짬뽕 맛집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여러 짬뽕 맛집들 많은데,

프렌차이즈 중에서 그래도 짬뽕맛이

괜찮킬래 저희는 이 프렌차이즈를 자주 가곤 합니다.



( 이미지출처 : 네이버지도 거리뷰 )

주소 : 인천 남동구 인하로507번길 34 ( 구월동 1461-2 )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연락처 : 032-431-1142


주차는 따로 없는거 같아요~

그 뉴코아 옆쪽으로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그쪽에 주차하시고 걸어오셔도 되고

뒤쪽 골목길 안쪽으로도 공영주차장이 있다고 합니다!


#고구려짬뽕10101

많은 프렌차이즈를 보유하고 있어서

사실 구월동에는 이곳은 매장이 깔끔하고

저희가 알고있는 근처에서는 가장 최근에 오픈한거 같아 소개할까합니다.

저희가 알고 있는곳은


구월동에서도 #로데오거리 쪽에 하나가 있고,

#문학경기장 앞쪽으로도 하나

그리고 만수동 #BYC 뒷쪽으로 하나가 있습니다!

도림동쪽에 있던건 사라졌더라고용~



경건한 자세(?)로 짬뽕을 기다립니다.

고구려짬뽕 집에서는 진짜매운 짬뽕도 팔고 있는데

하도 사장님이 겁을 줘서 못먹어봤어요~


정말 맵다고 하는데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이 있다면

도전해 보셔도 좋을꺼같네요~



저희 오늘 주문은

#짜장면 하나 

#짬뽕 하나 

그리고 #탕수육 하나!


크으~

탕수육도 안먹으면 섭섭하잖아요 ㅋㅋ



항상 이 실망시키지 않는 양

행복합니다


솔직히 이 브랜드는 이름부터 짬뽕이라 그런가

짜장면 보다는 짬뽕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크 내용물 가득가득한 저 짬뽕의 자태

아름답지 않네요 ㅋㅋ

폭풍 흡입 해야겠네요 ㅋㅋ


혹시, 오늘 점심/저녁 뭐 먹을지 고민하고 계신다면

고구려짬뽕의 짬뽕!

어떠신가요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