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인천애견카페/송도애견카페 - 송도 피터펫 카페 (PETER PET CAFE)

by 디리씨 2018. 5. 2.
728x90

저희 반려견 라떼와 함께

송도에 있는 애견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이름은 #피터펫 카페 입니다!


▲사진출처 : 네이버지도 거리뷰

주소 :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60 (송도동 23-5 송도센트럴파크푸르지오 A동 130호)

전화번호 : 032-851-8228

영업시간 : 매일 09:00 - 23:00

사이트 : http://www.peterpetcafe.com

주차 : 지하주차장 주차가능



저희가 갔을때는 손님분이 많지 않았어요~

저 햇볕에 드러누워 있는 #댕댕이들 ㅋㅋ

정말 귀엽네요ㅋㅋ


나중에 아이들을 데리고 오시는 어머님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아이들가 와도 괜찮을꺼 같은게

다른 애견카페에는 꼭 한두마리 정도 정말 큰 강아지들이 있었는데,

여기는 큰강아지는 없더라고요~!


강아지를 무서워하거나 겁나하는 아이들 데리고 오셔도 좋을듯 합니다.



한편으로는 새끼 댕댕이들이 쉬고 있었어요~!

분양도 같이 하시는거 같더라고요~


어떤 댕댕이들이건 새끼는 정말 너무너무 이쁜거같아요



피터펫에서는 인당 입장료 9,000원을 결제하면

음료를 선택해서 마실 수 있어요!

그리고 댕댕이들은 소,중형견만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음료를 주문하고 카운터에 있는 피터펫에서 운영되는

애견호텔 가격표를 봤어요~


애견 호텔과 놀이터를 보유하고 있어서

우리 댕댕이들을 맡기고 가실수도있어요~!


1층은 카페이고 2층에는 댕댕이들 놀이터와 호텔이 있는거 같더라고요~!

나중에 우리 라떼도 기회가 된다면 호텔 서비스도 이용해 보려고 합니다!



음료가 나왔습니다~!

날이 슬슬 더워짐에 따라 시원한 녀석으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크!! 입장료에 음료가 포함이라고 해서 절때 퀄리티 떨어지지 않습니다~

정말 음료 맛있었어요!



조금 지나니 카페 내에 있던 댕댕이들이

한두마리씩 남편한테 호기심을 보이네요! ㅋㅋ

'동물은 동물을 알아보나? ㅋㅋ'

장난입니다 ㅋㅋ



그러자 슬슬 긴장한 라떼

또 혼자서 으르렁 거리면서 짖기 시작합니다 ㅋㅋ



일부러 안 안아줬어요~

얼릉 다른 댕댕이들과 함께 뛰어 노는걸 보고 싶은데 ㅠㅠ

아직은 욕심일까요?

라떼가 너무 겁을 먹네요 ㅠㅠ


겁을 먹다가 짖다가,

그러다가 여기 피터펫에 왕고인 '자두(같은 포메라니안)' 가 나타나서

혼꾸녕 내줍니다 ㅋㅋ


일부러 좀 혼나면 라떼가 어울리까 싶었는데,

아직은 노는법을 잘 모르는거 같아요~



사장님께서 일부러라도 댕댕이들이 많은곳에

데리고 다니라고 조언해주시네요~



우리 겁쟁이 라떼~!

엄마, 아빠가 다른 친구들 많은데

많이 많이 데리구 다닐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