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인천애견카페/만수동애견카페 - 만수동 쓰담쓰담애견카페

by 디리씨 2018. 5. 11.
728x90

동네에 라떼가 오기전 한번 방문 했었던

애견카페에 이번에는 저희 라떼를 데리고 방문을 해보기로 했어요~


애견카페갈때마다 적응을 못하고 짖기 바쁜 라떼인데,

이전엔 작은 강아지에게 짖었다면

요번에 방문할 카페엔 큰 강아지들이 많은 곳이라

걱정은 되지만 한번 가보려고요!


카페 이름은 " #쓰담쓰담애견카페 " 입니다!


▲사진출처 : 네이버지도 거리뷰

주소 : 인천 남동구 장승남로 41-1 ( 만수동 1019-4 )

전화번호 : 010-5437-012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공휴일 11:00 - 22:00 / 월요일 15:00 - 22:00

주차 : 건물 뒷편 주차 가능



상가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냥 지나가시면 못찾으실 수 있어요~

고앞에가 버스정거장하고 많은 상가 밀집 지역이라서요.



이날도 방문하니 작은 꼬마 손님들이 많아요 ㅋㅋ

강아지들을 이뻐하는 아이들이 많이 옵니다~


그에 비해 여기 카페에 있는 강아지들은 꽤 큰편이에요 ㅎㅎ

그래도 다들 순둥이들이라 큰 걱정은 없어요~


저 테이블 위에 있는 뿅망치(?) 보이시나요? ㅋㅋㅋ

여기있는 #댕댕이들 이 가장 무서워하는 뿅망치입니다 ㅋㅋㅋ



카페 내부 안쪽으로 들어오면

애견 의류부터 사료, 간식까지 많은 물품들도 판매합니다~



의류와 장난감 밑에를 보면 애견 룸이 있어요 ㅋㅋ

애견호텔도 운영하십니다!


저희도 동네 가까운곳에 이런곳이 있어서 맘도 놓이고,

나중에 휴가때라던지 불가피한 상황이 생기면

여기 카페를 이용해보려 합니당!




또 그 뒤쪽으로는 애견 목욕이 가능한 시설도 준비 되어 있어요!

집에서 애견 씻기는게 보통일이 아니잖아요?

이런곳에서는 시설이 다 준비되어 있으니 괜찮은 방법인거 같아요!



이쁜 댕댕이들하고



이쁜 #냥냥이들 도 있어요~


이 뒤편이 냥냥이들이 쉬는 공간인거 같은데,

냥냥이들이 나이가 많아서 저렇게 어쩌다가 한번씩 

위에 선반이 있는쪽으로 나타나곤 합니다ㅋㅋ


만저보지못해서 아쉽긴하나 어쩔수 없지요 ㅋㅋ



저희가 주문한 음료입니다!

커피도 상당히 맛있어요~


그리고 여기 카페에는 식사메뉴도 같이 있답니다!


피자를 판매하는데 나중에 빈속으로 가면

피자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커피 맛있게 먹고 라떼 아빠는 다른 댕댕이들하고 놀려고 하는데,

아니나 다를까 저희 라떼는 ㅠㅛㅠ



또 이렇게 짖고 있네요 ㅠㅠ에휴 ㅋㅋㅋ


카페 사장님께서 이렇게 보시더니

'라떼가 밥값하려고하는거에요~'

라고 말씀주시네요 ㅋㅋ


다행이 여기 카페에는 큰댕댕이들이 순해서

저희 라떼가 이렇게 말썽 피워도 신경도 잘 안쓰네요 ㅋㅋ



언제쯤이면 저희 라떼도

다른 강아지와 인사도하고 서로 냄새도 맡고

장난도 치고 산책도하고 그럴수 있을까요? ㅋㅋㅋ


오늘도 겸댕이 라떼와 재미나게 놀다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