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경기도카페/시흥카페/커피맛집 - 메르블루 *애견동반가능

by 디리씨 2018. 5. 17.
728x90

주말에 가까운 곳에 괜찮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저희 부부랑 라떼 같이 다녀왔습니다!


카페 이름은 ' #메르블루 '입니다!


주소 : 경기 시흥시 서해안로 1032-12

전화번호 : 031-315-7020

영업시간 : 매일 12:00 - 23:30 / 금,토 ~ 24:00

사이트 : http://merblue.co.kr

주차장 보유


▲사진출처 : 네이버지도 거리뷰


네비를 찍고 가면 문제되지 않겠지만

저희도 가는길 중간에 이렇게 바로 빠져야 되는지는 몰랐어요 ㅋㅋ

참고해서 가시어요 ㅋㅋ

저 간판 못보고 지나치면 고속도로 갑니다 ㅋㅋ



그 골목으로 조금 들어가다보면

저렇게 크게 #메르블루 간판이 보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좌측으로 주차가 길게 가능하고

안쪽으로 쭉 들어가니 또다른 주차장이 있는거 같더라고요~


저희는 입구에서 제일 가까운 곳에 주차를 하고

바로 입장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와계셨어요!

날씨도 좋고 바람도 좋고 좋은 날씨인날 다녀왔죠~ㅋㅋ



매장에 들어서니

카운터가 보이고 다양한 메뉴가 보입니다~


메르블루는 카페뿐 아니라 음식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카페의 가격대는 음... 조금 값이 나가는 편입니다



오 옆에 빵도 진열이 되어 있네요~

맛있는 냄새가 코를 자극합니다 ㅋㅋ 밥은 먹고 갔었지만

빵냄새의 유혹은 벗어날 수 가 없네요ㅋㅋ


커피와 빵 몇개를 같이 주문해 봅니다!



안쪽으로는 실내에 분위기도 괜찮았어요!

조용히 식사하기에도 좋은 곳인거 같아요~


옆에 계단이 있는데, 위에 2층, 3층이 있는듯해요

저희는 반려동물과 같이 가서 위에는 가보지 못했어요 ㅠㅠ

밖에서 보니 2,3층도 분위기 좋을꺼 같더라고요


반려동물과 같이 동반입장이 가능은 하나

반려동물은 실내에는 출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커피와 빵을 들고 야외로 나왔어요!



크,, 비쥬얼 압도!!


위 쪼꼬빵 겉면에 모두 초코라 달달하니 괜찮네요~

커피 땡기는 맛입니다 ㅋㅋ


그리고 바게트, 요 사이에 치즈가 아니라는게 함정 ㅋㅋ

버터입니다. 버터와 팥인거 같은데, 느끼하지않고

커피랑 같이 먹기 좋았어요 음음


식사는 안하시더라도 빵은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추천!



야외의 풍경입니다!

저는 여기 처음 방문했지만 어디서들 알고 오셨는지

많은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시는 가족들도 많고

저희처럼 반려동물때문에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이 실내에서는 많은 #댕댕이들이 풀어 놓고

놀게끔 한답니다 ㅋㅋ


가끔 강아지를 무서워하는 아이들은 비명을 지르곤 하지만 ㅋㅋ

강아지를 키우지 않는 집에서는 아이들에게

반려동물을 경험시켜줄 수 있는 괜찮은 공간이더라고요~



서로 냄새 맡고 인사하는 댕댕이들 ㅋㅋ

하지만 저희 라떼는...



또 겁먹고 앉아 있네요 ㅋㅋㅋ

주변에 친구 강아지들이 오면 쫓아내기 바쁘네요 ㅠㅠ

아이구 이녀석아...

같이 냄새도 맡고 장난도 치고 그래야할텐데 ㅠㅠ



좀 더 안쪽으로는 아이들이 놀수 있는

놀이기구(?)가 몇개 있어요 ㅋㅋㅋ


아이들 체력이 얼마나 좋은지

한번 들어가서 뛰기 시작하면 나오지를 않더라고요 ㅋㅋ

대단합니다 ㅋㅋㅋ



저희 라떼는 처음에는 좀 짖어서 남편이 꾸짓었어요 ㅠㅠ

얼마나 안쓰럽던지, 그런데 이녀석 말귀를 조금 알아들은걸까요?


조금 뒤부터는 다가오는 강아지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냄새를 맡으려는 시늉은 하더라고요 ㅋㅋ

얼마나 귀엽던지 ㅋㅋㅋ

앞으로 좀 더 자주 다른 강아지들과의 접촉을 만들어주어야겠어요!


오늘도 저희 부부와 라떼 잘 놀다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