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인천카페/송도카페/커피맛집 - 카페스크랩 Cafe scrap *애견동반가능

by 디리씨 2018. 5. 23.
728x90

저희 가족끼리 주말에 날씨가 좋아서

송도에 있는 #해돋이공원 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나들이 갔다가 잠시 들린 괜찮은 커피숍이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이름은 #카페스크랩 입니다


주소 :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 107 ( 송도동 4-1 )

전화번호 : 032-833-1739

운영시간 : 매일 10:00 - 23:00


이 카페에는 테라스쪽에 애견과 같이 착석할 수 있답니다~

저희 라떼도 저희와 같이 테라스에서 같이 있었어요!



테이블에 붙어있는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그렇게까지 비싸진 않아요


저희도 주문하러 들어갑니다!



카페 스크랩에서는 커피뿐 아니라

맛있는 빵도 많은거 같았어요~

그리고 안에 들어가시면 저렇게 신메뉴들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당!



저희는 애견동반으로 와서 내부에 있을 수는 없었지만

사진으로 나마 몇장 찍어 봅니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분위기가 넘넘 좋습니다!!



분위기에 취해서 있는데,

문득 밖에 있는 저희 남편과 라떼가 보이네요 ㅋㅋ

언넝 사진찍과 주문한 음식 받아서 나가봐야겠네요~



음료가 가격대비 괜찮았어요!

항상 아메리카노를 진하게 마시는 남편도

샷추가해서 줬는데 마셔보더니 괜찮다고 합니다!

약간의 산미가 좀 있는 아메리카노였어요~



그리고 저 빵!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 ㅠㅠ

여튼 저 빵! 겁나 맛있어요!!


빵을 갓 데워주셔서그런지 말랑말랑하니 안에있는

내용물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한입 먹으면 커피 생각나게 하는 그런맛? ㅋㅋ



저희가 정신없이 흡입하며 수다를 떨던중

밑에 라떼를 보니 뭔가 삐진거 같네요 ㅋㅋ

본인하고 안놀아 줬다고 그런가봐요 ㅋㅋㅋ


욘석이! ㅋㅋ 

간식 몇개 주니까 또 좋다고 꼬리흔들어 주는

저희 라떼랍니다!


공원에서 산책도 하고

맛있는것도 먹고 오늘도

기분좋게 집에 돌아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