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인천맛집/도림동맛집/돈까스맛집 - 홍익돈까스

by 디리씨 2018. 5. 30.
728x90

퇴근 후 돈까스 먹으러 저희 부부가 간혹 가는 집을 소개할까합니다.

너무 유명한 브랜드라서 많이들 알고 계실테지만..ㅋ


도림동에 위치한 #홍익돈까스 입니다!


주소 : 인천 남동구 덕골로 2 (도림동 484-1)

전화번호 : 032-434-8833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주차장보유



퇴근 후에 거의 방문을 하다보니

항상 외벽에 이렇게 조명이 켜져 있어요~

( 사진 참... 안쓰럽네ㅋ )



여기 대표 왕돈까스가 있지만

항상 자주 먹어서 오늘은 다른 메뉴를 추천할까 합니다!

둘 다 돈까스만 시켜먹기 좀 그래서

저희는 항상 나눠먹을 수 있게 주문을 한답니다~



볶음밥하고, 치즈 돈까스에요! +샐러드 까지!

넘나 맛있게 보이죠?! ㅋㅋㅋㅋ



당장이라도 포크와 나이프를 들고 썰어서 입에 넣고싶지만

몇 컷 찍어 보겠습니다~

( 사진 참.. 안쓰럽네2 ㅋ )


치즈 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고

소스와 밥이 조금 같이 나옵니다~

위에 마치 피자처럼 약간의 야채들도 올라와 있네요!

느끼하다 싶으면 옆에 소스에 톡! 

찍어서 먹으면 맛있어염 ㅎㅎ



그래도 느끼하다면

샐러드 강추합니다!


저는 야채를 잘 먹진 않지만,

저희 남편이 덩치에 맞지 않게

은근히 샐러드를 잘먹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이런데 갈때면 샐러드를

같이 주문하곤 합니다 ㅋㅋ



볶음밥! 요건 개인적으론

그냥 그랬어요 ㅋㅋ


그래도 돈까스만 시키면 아쉬우니깐! ㅎㅎ


다음번엔 이것보다

볶음우동이나 다른 국물 우동같은걸 먹어봐야겠어요!



도림동에 위치한 홍익돈까스를 이용하면

하나 바로 윗층에 있는 커피숍을 조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영수증을 제시하면

커피값을 조금 할인 해주시더라고요!


니길니길 하게 먹었으니

커피로 깔끔하게 마무리까지 합니다ㅎㅎ



남편보고 저좀 찍어달랬더니..

( 사진 참... 안쓰럽네요 3 ㅠㅠ )


여튼 퇴근길에 맛있는거 먹고 집으로 갔습니당


PS. 홍익돈까스 외에도 이쪽 주변으로

다른 맛집들이 많이 있어요~ 길가에 외진 곳이다 보니

아시는 분들만 찾으시는거 같은데~

많이들 와서 맛있는 식사하셔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