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인천맛집/옥련동맛집/김치찜맛집 - 군봉묵은지김치찜

by 디리씨 2018. 6. 4.
728x90

인천에 계시면 다들 아시는 맛집일듯한대~

이전에 저희 부부도 몇차례 방문도 했고,

가서 대기하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먹고 온적도 있는 집!


많이 유명한 집이지만 소개드릴까 합니다

#군봉묵은지김치찜


주소 : 인천 연수구 비류대로150번길 13 (옥련동 116-29)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

전화번호 : 032-832-3568


※주차장은 따로 없는것 같고 골목길이라 

골목길 들어오기전 갓길 주차하셔야합니다



매장은 보셔서 아시겠지만 주택을 개조해서

매장으로 만들어둔 상태입니다.

사람들도 굉장히 많아요~


일단 들어서면 가정집 마루바닥이며

각 방에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ㅋㅋ


저희도 한 작은 방으로 자리를 받고 이동해서 본 메뉴판 입니다~


여기의 주메뉴는 바로 김치찜!

묵은지로 해서 깊은 맛이 나는 맛깔스러운 김치찜 입니다

먹고싶은 토핑에 따라 기호에 맞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고 밑으로 보이는 이 메모지(?)들


이게 이 매장을 방문하고 많은 고객님들이

포스트잇에 응원글과 맛의 극찬 등이 적혀 있습니다 ㅋㅋ

저희도 주문하고 한참을 읽어도 너무 많아서 다는 못읽겠더라고요~



밑반찬과 밥이 먼저 세팅 됩니다~

아주 깔끔하고 맛깔스런 반찬들이에요




보시면 중간에 젓갈이 몇가지한 나오는데,

이거 정말 밥도둑입니다 ㅋㅋ


주메뉴가 나오기도 전에 젓갈하고

밥한그릇 뚝딱 할수 있습니다 ㅋㅋㅋ

정말 맛있어요~



해당 젓갈은 벽면에도 보니

따로 판매까지도 하는 밑반찬이랍니다



드디어 저희 #김치찜 나왔습니다!


우와~

목살이 큼직큼지막하게 썰려 들어있고

푸욱~~~~ 익은 묵은지가 들어있습니다

김치는 조금 끓이면 부들부들하니 입안에서 녹아요 정말



그리고 하나 더

저희 남편이 좋아하는 김치전!

김치요릴 너무 좋아해서 ㅋㅋㅋ

김치전도 하나 추가 주문 했네요

요것도 바삭바삭하니 맛있어요!



해당 김치찜은 각 상에 비친된 김에 싸서 드시면

더욱 맛이 좋답니다!


유명해서 많이들 와보셨겠지만

저희 부부는 김치요릴 너무 좋아하다보니

가끔 생각나서 방문하게 되는 맛집입니다!


꼭 한번 맛보셨으면 하는 맛집, 추천드려봅니다 乃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