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인천 양념게장&간장게장 무한리필 맛집, 옹기꽃게장

by 디리씨 2018. 3. 13.
728x90

인천 도림동에 위치한
양념게장, 간장게장 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저희가 게장이라면 넘넘 좋아하는 부부라
가끔 한번씩은 방문하는 집이에요!

이름은 옹기꽃게장!
주차는 건물앞에 가능하고
차가 넘쳐날때엔 옆에 다른쪽으로도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벌써부터 많은 손님들이 와계시네요!

다른 게장 무한리필집도 다녀봤지만
다른데는 위생도 그렇고
먹다보면 게장도 오래된거
쪼금한거만 주는데
옹기꽃게장집은 절대 그렇치 않아요!

솔직히 저희도 몇번씩 리필해 먹는데
절때 눈치 안주십니다ㅎㅎ





상차림이 나왔네요!!
밥 담겨 있는거 보이시나요~
어마무시합니다 ㅋㅋ

게장이 또 밥도둑이다 보니
많다라는 생각 못하고
저희들도 두공기씩은 비우는거같아요 ㅋㅋ





무한리필집이라고해서 무시하시면 안되요!
퀄리티가 상당합니다-







안에 꽉찬 속살 보이시나요?
정말 맛있습니다!

아참 하나 더!
이집의 무한이필이 하나 더 있어요!
바로 막걸리가 무한리필인데
저희는 술을 잘 하지않아서 안먹었지만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자유롭게 주전자에
따라 가져오셔서 드시면 된다네요!





크으
게딱지에 밥넣고 쓱쓱
기가 막히쥬?ㅎㅎ





다 먹고나서야 입구 앞에 있는 배너를
이제서야 확인 했네요!
크 사장님이 장사하는 마인드
다들 느껴지시죠?





역시나 오늘도 맛있게 먹고가네요!
한번도 옹기꽃게장을 다녀가면서 실망한적이 없어요!
다들 꽃게장 드시려면 한번씩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