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제주도 가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 1, '초밥군커피씨'의 용초밥

by 디리씨 2018. 3. 21.
728x90

이전 실내낚시터에서 1등 경품으로 탄

#제주도 에 여행권이 있어서

제주도를 놀러갔을때 정말

맛도 있고 재미도 있었던

초밥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이름은 ' #초밥군커피씨 '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홍운길 46

전화 : 064-903-1253



이 음식점은 너무 인기가 좋아서

그때 당시에 최소 3일전에는 예약을 하고

가야지만 먹을 수 있는 초밥집이었어요~

그래서 제주도로 떠나기전에 먼저

전화로 예약을 하고 어종을 선택하고

제주도로 떠났답니다.


실제로 저희가 매장에서 식사 도중에

이런 정보가 없이 오신 커플 두팀이 있었는데

드시지 못하고 바로 돌아가셨어요~



도착했을때 그리 좁지 않은 골목쪽에 위치하고 있었고,

골목쪽에서 조금 더 내려가다 보면 바로 바다가 있어요~


처음에는 예약한 시간보다 빨리 도착도 했고,

주차할 곳을 찾기위해 내려가면서 골목 갓길에 주차를하고

조금 산책을 했어요.


바다도 바다지만, 마치 일부러 만들어 둔것처럼

아름다운 절벽과 흔들다리가 있었어요~



그리고 보시다 싶히,


처음엔 댕댕이가 다쳤나 싶었는데

알고 봤더니 주변 음식점에 강아지인데

이녀석이 그냥 길바닥에 누워 있더라고요 ㅋㅋ


그렇게 조금 산책을 하고 시간이 어느정도 되어

음식점으로 향하였습니다~



도착해서 예약자 이름을 알려주고 앉았습니다.

입구에 참 재미난 글귀가 있네요 ㅋㅋㅋㅋ


내부에 사진을 못찍었지만

그리 크지 않은 규모의 음식점이 었고,

아무래도 샐프로 초밥을 만들어 먹는 곳이여서 그런지

젊은 연인들, 신혼부부들이 많이 오셨고

서로 옹기종기 앉아서 먹는 풍경입니다 ㅋㅋ

(사실 그래서 다른분들 사진 찍힐까봐 못찍겠더라고요 ㅋㅋ)



사전에 저희가 주문한 것은

' #용초밥 '

여기 대표 메뉴죠


어종은 #방어 로 요청을 드렸었는데,

당일 잡히는 것에 따라서 물량이 부족하면 바뀔 수도 있단

설명을 듣고 갔지만 역시 방어가 떨어졌다시네요 ㅠㅠ

슬픕니다...



어종이 #광어 로 바뀌었단 이야길 듣고

음식을 기다렸는데, 드디어 나온 비주얼!!!!



이리보고 저리보고;; 와우!

일부러 500원짜리 동전을 올려두고 찍었어요!

크기가 어느정도 실감이 가시나요?

ㅎㅎㅎ


그래도 큼지막한 광어를 그대로 포를떠서

엄청난 양의 밥위에 그대로 얹혀져 나왔어요;;;

사실 여기 초밥군커피씨의 용초밥은

처음에 사장님께서 이렇게 먼저 주시는 이유가

바로 #인증샷 !


사진 찍어가라고 일부러 이렇게 주신다고 합니다 ㅋㅋ

당황하지 마세요 ㅋㅋ


그렇게 사진을 찍고 나면

다시 사장님께 드리면

큰 횟감을 다시 먹기 좋은 크기로

회를 떠서 주셔요~



이렇게 회를 떠서 주시면 원래 있던

밥과 와사비를 이용해서

각자 알아서 초밥을 만들어 먹는겁니다!


평소 초밥을 좋아해서

저희 부부는 자주 다니는데

싱싱하기도 하고 양도 많고

무엇보다 직접 만들어 먹다보니

재미가 있어서 기억에 많이 남네요 ㅋㅋ


중간에 초밥 만들때는 정신없이

흡입을해서 ㅋㅋㅋ 사진이 없네요 ㅋㅋㅋ


나중에라도 제주도에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초밥군커피씨

정말 #강추 입니다!

( 꼭 제주도 떠나기 전에 예약전화 하셔요 ㅎㅎ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