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신포 청년몰 눈꽃마을 온센텐동 드디어 방문

by 디리씨 2018. 11. 9.
728x90

인천 신포시장에 예전에는 닭강정만 사서 갔었는데

이제 백종원 골목식당으로 또하나의 명물이 생겼더군요!


방송할때 정말 맛있게 먹는 백대표의 표정을 보고

가까우니까 꼭 언제 한번 가봐야 겠다~ 하고 있었는데,

사람들의 후기를 보니 어마무시한 사람들이 대기를 해서

가도 못먹는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그런데 요번 남편하고 같이 신포시장에 일도 있고

평일에 시간이 맞아 떨어져서 같이 가기로 했습니다!



신포지하상가 31번 출입구로 나와서 보시면

저뒤 윗쪽 보면 눈꽃마을 간판 보이시나요?



그쪽에서 뙇 우회전!

고대로 쭉 직진해서 들어가면 됩니다.


요 골목 우측 아니면 왼쪽 대로변으로 돌아가면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고렇게 쭉 조금만 직진을 하다보면

슬슬 방송에서 봤던 건물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방송 보신분들은 기억 하실텐데, 여기 위치가

개그맨 김민교씨와 정인선씨가 '사와디밥' 집을 하던 그곳입니다.

현재는 라멘집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그 옆에는 만스김밥!

방송에서 접어서 만든 김밥, 으로 나왔던 집이죠!


그리고 그옆으로 쭉쭉쭉 다른 집들이 있습니다~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우현로35번길 10 (인천광역시 중구 신포동 19-2)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이렇게 안으로 들어가보면

중간에 넓직한 공터(?) 같은 곳이 있는데 무대도 있고

눈꽃마을쉼터라고 해서 실내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도 있답니다.



그리고 저희의 최종 목적지

온센텐동 집을 찾는게 어렵지 않았어요 ㅋㅋ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이 줄서 계시더라고요~


다른집들보다 유독 사람들이 많이 서계십니다.



저희가 도착한게 오후 1시 40분쯤 이었나?

많은 대기자 분들로 오전부터 계속 기다리신분들에게

음식이 나가고 있던 상황이었고

저희는 주문서에 작성하고 음식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이

오후 2시10분 부터였어요 ㅠㅠ


음식이 나올때 순차대로 이름을 불러주시는데

이때 현장에 없으면 바로 자동취소 되니 꼭 주의하세용 ㅋㅋ



그래도 먹어봐야겠지요!? 헤헤

작성하고 저희도 주변 구경하다가 돌아왔어요~


어맛?

저기 사장님의 장모님, 티비에서 점점 헬쑥해 지신다고 걱정하시던데

평일인데도 정말 바쁘신거 같았어요

예약자가 쓰여 있는 A4용지 4~5장을 들고 계시더라고요~


건강은 꼭 챙기세요!



매장 앞에서 식사를 하시는분들은 적었고

대부분 포장을 해서 옆에 건물에서 드시거나

가져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희도 포장으로 주문하고

광장쪽에서 먹으려고 했습니당



내부를 슬쩍 들여다보니

역시 튀김사장님 답게 기름 앞에서 열일하고 계시더군요!

방송 당시엔 없었던분들도 두분정도 늘어나신거 같았어요~



크, 저 손놀림

방송에서만 보던걸 실제로 볼 줄이야 ㅋㅋㅋ

새우는 솩솩 돌리고 돌리고 촥!


그렇게 2시10분부터 음식이 나오긴 했으나

또 대기자가 많다보니 ㅠㅠ 좀 더 늦게 음식을 받게 되었어요~



봉지 안에 모습입니다~

비주얼 굉장히 맘에 드네요!



가격 6000원에 나름 괜찮은 구성인듯해요~

튀김 정말 바삭바삭하니

많이 뜨겁지도 않고 튀김이라 많이 느끼할줄 알았는데

신기하게 정말 많이 안느끼하더라고요.


그 백종원대표가 했던것처럼 그럴때쯤엔

딱 꽈리고추 튀김을 싹 ㅋㅋㅋ



그리고 요 계란,

요건 거기 사장님이 알려주신건데

계란을 탁 터트려서 밥에 쓱쓱 비벼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굉장히 고소하고 좋았습니다.


고슬고슬한 밥하고 튀김, 개인적으로는 여기서 준 간장이

그리 짜지 않은 간장인데 요거를 살짝 밥에 뿌려서 먹으니까

좀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아 다시 비주얼봐도 먹고 싶네요 ㅋㅋㅋ

줄만 길지 않다면 대기시간이 조금만 덜 하다면

자주가고 싶은 곳입니다 ㅋㅋ


그래도 이 맛있는거 먹으려면

이정도의 수고는 할만하더군요!


다음번엔 다른 집에 있는

음식들도 먹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