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

[인천부평카페] 예쁜 컵케이크가 많은 베란다컵케익 *애견동반가능

by 디리씨 2018. 10. 30.
728x90

저희 부부가 요즘 디저트, 홈베이킹에 관심이 많은데요,

부평에 맛있는 예쁜 컵케이크 집이 있다고해서

한번 가보기로 했어요!


#베란다컵케익

#평리단길점

#애견동반가능


사실 부평은 주차하기도 힘들고

너무 복잡해서 자주 안나갔었는데,

너무 오랜만에 부평에 가니깐 신났어요! ><

더군다나 저희 라떼와 함께 할 수 있다니

더더욱이 좋네요 ㅎㅎ


주소 :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40번길 3 (부평동 206-17)

연락처 : 070-4038-9936

영업시간 : 평일 11:00 - 22:30 / 금,토요일 11:00 - 23:00 / 일요일 11:00 - 22:00

주차장 없음 (골목 뒷편으로 들어가다보면 유료주차장 이용)



여기 베란다컵케이크 집이에요!

2층에 위치해있고 눈에 띄게 되어 있지는 않아요~


주차는 따로 없다보니 저희는 골목으로 들어가서

유료주차장에 주차하였답니다

( 부평은 주차단속이 자주 뜨니 맘편하게 주차하고 이용하세요~ )


주차 후 요 작은 입구를 통해

2층으로 올라가면 매장이 있답니다~



주말 점심시간 지났을때 였는데

자리에 몇몇 분들이 커피와 케익을 드시고 계셨고,

의외로 포장해가서 드시는분들,

선물용으로 구매해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몇몇 학생분들(?)인거 같은데

조용하게 작업도 하시는 분들도 있고

커플끼리 오셔서 달달한 디저트 드시는 분들도 많으셔요!



인테리어는 참 독특했어요 ㅋㅋㅋ

뭔가 아기자기하기도 하고~

식탁(?), 테이블들은 원목도 있고 작은것도 있고

가지각색 ㅋㅋ


그나저나 저희 반려견 라떼를 데리고 갔는데

어머?

반려동물과 같이 오신분이 하나도 없나봐요 ㅠㅠ

이런이런, 라떼야 오늘은 친구들이 없다~



매장 구경을 좀 하고

카운터 쪽 앞에 있는 컵케이크 트리 입니다 ㅋㅋ

아기자기

10월 마지막날이 #할로윈데이 라서 그런지

재미난 모양의 컵케이크가 많더라고요 ㅎㅎ



해당 시간에 판매중인 쇼윈도우 안의 컵케이크에요~

사람들이 많이 왔다 갔다하면서

맛있는 컵케이크를 다들 사가셔서 텅텅 비어있는것처럼 보이는데,

계속 안쪽에서 케이크를 만들어서 채워두시는거 같았어요!


아? 매장에서 확인해보니,

미리 전화상으로 먹고싶은 컵케이크를 예약하고 

방문할수도 있다고하니 참고들 하세용!


저희도 컵케이크와 커피를 주문 후 자리에 착석합니다~



친구가 없어서 심심해 하는 저희 라떼 녀석도

한자리 차지하고 앉았습니다 ㅋㅋ


심심해 하니 안먹던 사료를 가져와서

옆에 놓아주니 또 정신없이 흡입하네요 ㅋㅋ

이녀석은 왜캐 밖에 나와야지만 밥을 먹는지

알다가도 모르겠어요 ㅎㅎ


밥먹다가 종업원분이 커피와 컵케이크를 가져다 주시는데

놀랬는지 아니면 경계를 해서인지

막짓다가 아빠한테 혼났어요 ㅠㅠ


으이그,

다른 강아지들이 없다보니

반려동물 동반이 맞긴하나

마치 저희가 시끄럽게 민폐부리는것같아

안에 계신 다른 손님들한테 너무 죄송했어요 ㅠㅠ



드디어 나온 커피와 컵케이크!

티라미슈 컵케이크와

할로윈데이를 맞아 재미나게 꾸며진

화이트초코 얼그레이 컵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컵케이크는 대략 가격이

4500~6000원 정도 하는거 같아요~


생각같아서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지만ㅠ

욕심이겠지요 힝



여튼 저희가 주문한

티라미슈는 정말 부드럽고 달달했고

얼그레이 컵케이크는 이쁘게 꾸며진것도 꾸며진거지만

그 향과 맛이 너무 좋았어요!



위에 치장된 것들은 설탕 과자랑 초콜렛이었어요!

넘넘 맛있네요 ㅠㅠ


요즘 홈베이킹에 빠져 있지만

집에서도 이렇게 이쁜 컵케이크를 만들수 있을까

살짝 걱정은 되네요 ㅎㅎ


저희도 예쁜 디저트 만들때까지

공부도 할겸!?

맛있는 디저트집 많이 다녀 봐야겠어용~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