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육아일상/반려견 라떼 이야기

애견산책 - 인천대공원 산책로

by 디리씨 2018. 3. 26.
728x90



화창한날씨 어디가지 어디가지 하다가
산책이나 다녀오자!
저희집 뒷쪽이 산책로가 잘 되어있더라구요.
라떼야 옷입자!!



겁많은우리라떼 많은 발전하고 있어요.
망부석이던 녀석!

아직 강아지들이 오면 겁먹고 짓기 바쁜 라떼 ㅋㅋ


그래도 지금은 즐길 줄 알아요ㅋ
라떼야 사진찍자 엄마봐 이랬더니
웃고있는 라떼 미소천사네ㅋㅋ



잉?저번에 봤을때 없었던거 같은데
가족붕어떼!
하...이거보니 낚시하고싶다ㅋㅋㅋ
단점은 커피를 마셔서 그런가
화장실가고싶은데 화장실이 없어요

아빠의 속사정때문에 라떼 신나게 놀다
다시 집으로!ㅋㅋㅋ​​​

한 두시간 정도 산책을 한거같아요
집에 와서 아빠랑 라떼는
샤워하고 소독하고 귀청소하구


조금 뒤..




저녁준비 중 갑자기 조용해진 우리집ㅋ


은근히 지쳤는지 라떼랑 아빠랑 둘다 골아 떨어졌네요 ㅋㅋ

차마 아빠자는건 못올리고 라떼자는모습만ㅋ

둘다 너무귀여웡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