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육아일상/반려견 라떼 이야기

라떼를 위한 쇼핑&처음 방문한 애견 카페

by 디리씨 2018. 3. 11.
728x90

집에서 혼자 노는 시간이 많은
라떼를 위해 이것저것 쇼핑도 할겸
부천에 위치한 애견용품할인매장 펫랜드를
방문하였습니다!!





엄청 매장이 큽니다!!
아 주차장은 매장 뒷편으로 가시면
옆에 식자재 마트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희가 도착했을때 이미 많은 분들이
쇼핑을 하고 계셨어요





사실 저희가 이런곳이 처음이다보니
직원분께 이런 저런 내용을
조금 귀찮다 싶으실 정도로 많이 여쭤봤어요 ㅋㅋ
손님들이 많아 정신이없으실텐데도
끝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강아지에대한 모르는것도
이것저것 많이 들어볼수 있었어요!





처음에 매장에 있는 카트 안에 넣어서
쇼핑을 하다가 하도 라떼가
긴장을 많이 해서 꼭 껴안고 같이 쇼핑을 했어요~





이것저것 옷도 좀 보고
간식도 보고 장난감도 잔뜩 샀네요!
라떼가 좋아해야하는데 모르겠어요 ㅋㅋ

쇼핑을 마치고 라떼가 하도 집에만 있어서
걱정은 되지만 그래도 친구들이 있는
애견카페를 가보려고 폭풍 검색을 한뒤
큰 강아지들 보다 작은 강아지들 있는곳을 찾아 갔어요-

매장 이름은 리틀독!
간석동에 위치한 매장으로 골목쪽에 있습니다~
주차 공간을 못찾아 다른 골목에 대고 걸어가느라 매장 전경을 못찍었네요 ㅠㅠ

나중에 보니 매장 바로 옆에 주차장이 하나 있네요;;





정말 많은 강아지들이 있었어요!
라떼보다도 어려 보이는 강아지들도 많구요-

그런데 우리 라떼는 다른 강아지들을
처음 대해서 그런건지 정신을 못차리고
초반에는 도망만 다니다가 조금 시간이 지나니
짖기 시작하네요 ㅠㅠ 얼마나 다른분들한테 죄송한지





나중에는 요 꼬물이 쬐금만 녀석한테
짖다가 애기가 놀래서 쇼파에서 떨어져 버렸어요 ㅠㅠ
얼마나 죄송한지-

더 있는건 다른 분들한테도 강아지들한테도
너무 민폐인듯하여 헐래벌떡 나왔네요 ㅠㅠ

사장님이 보시기엔 처음이라 낯설고
주인을 백으로 삼아 이녀석이 쌘척(?)을 하는거라시네요

물론 처음부터 잘 어울릴꺼란 생각은
안했지만 많이 아쉽네요~ 몇번 더 방문을 하다보면
저희 라떼도 다른 강아지들과도 잘 지낼수 있겠죠?

그럴날을 기다리면 다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우리 라떼 오늘 고생 많았어^^ 잘자요 사랑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