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육아일상/아이와의 행복 기록

아이가 좋아하는 디저트 카페, 피그존도넛 송도 본점

by 디리씨 2024. 2. 14.
728x90

저희 아이가 좋아하는 디저트가 바로 도너츠! 

언제부터인가 아이가 해외 키즈 유튜브 영상들을 보면서 인거 같은데,

한번씩 도너츠가 먹고싶다고 하더라고요~

몇번은 동네에서 도너츠를 사먹다가 인천에 꽤나 유명한 디저트카페, '프그존도넛' 이 있다는걸 와이프가 알아내어 주말에 아이와 함께 바로 방문해 보았습니다!

 

 

 

피그존 도넛 송도 본점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30 (라스트오더 21:00)
  • 주차 : 라마다송도호텔 주차 
  • 주소 : 인천 연수구 능허대로267번길 29 라마다송도호텔 1층

 

저희는 라마다송도호텔 뒤편 주차장에 주차를 하였고 (앞쪽으로도 주차장이 있는데 막아두었더라고요) 뒷편에서 바로 피그존 도넛 카페로 들어갈 수 있는 길이 있었습니다. 뒷편에서 봤을땐 그냥 저냥 이었는데 막상 내부에 들어가보니 엄청 화려한 색상의 인테리어를 볼 수 있었어요~

 

ⓒ 피그존도넛 - 네이버플레이스

 

 

 

엄청 화려한 색감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공간 같았어요

이미 많은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오셔서 실내 사진을 많이 찍고 싶었지만 못찍었습니다.. 😭😭

그리고 저 창밖으로 보이는 정문쪽에 야외 공간이 정말 엄청 예뻤습니다! 🤩

 

 

ⓒ 피그존도넛 - 네이버플레이스

 

 

엄마 아빠들이 엄청 좋아할만한 포토존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다들 도넛 먹고 나서 요기 나와서 아이들하고 사진찍기 바쁘시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저희도 일단은 딸래미가 먹고 싶어하는 도너츠를 몇개와 커피, 딸아이 음료를 구입했습니다.

다먹고 놀자고 하지만 딸래미 눈엔 밖에 언니 오빠들이 놀고 있는 모습을 보니 조급한가봐요 ㅎㅎ

그래도 본인이 좋아하는 도너츠 골라와서 몇개를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

많은 도넛들이 있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도넛 사진을 못찍었지만 꽤나 다양한 도너츠가 있었어요.

와이프랑 저도 커피와 같이 먹을 도너츠를 먹었습니다. (무지하게 달아요ㅎ)

 

그리고 저희가 먹고 있다보니 조금 늦으신 분들은 내부에 자리가 없어서 도너츠를 들고 자리 찾고 계신분들도 계시더라고요. 날씨가 좋은 괜찮아서 다행히 야외쪽에도 테이블이 몇개가 있어서 그쪽으로도 자리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저희도 디저트를 먹은 후 야외에 나와서 포토타임부터 가졌습니다!

화려한 색감에 사진 잘 찍으시는 분들은 예쁜 아이 사진 건저가실 수 있을꺼 같아요~

(저는 똥손 ㅠㅛㅠ)

 

그래, 아빠도 저 돼지 닮은거 알아.. 자꾸 아빠 닮았다고 하지마 ㅠ

 

 

그리고 브랜드명이 피그존, 돼지 잖아요.. 딸아이가 자꾸 아빠 닮았다고 그러네요.. (아빠도 알아..)

인테리어가 보면 돼지들을 가지고 패러디한 이미지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재미난 페이팅들이 많이 있어요~

 

 

 

 

그리고 정문쪽에서 조금만 앞으로 나가면 꽃밭도 있는데

저희딸이 또 꽃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꽃만 보면 사진찍어달라고 하는 요녀석

예쁘게 사진 몇장 건저 가네요

(그나저나 저 핸드폰...하 뺏고싶지만 울까봐 봐준다...)

 

 

 

 

그 다음 코스, 

바로바로 피그존도넛에 아이들이 환장하는 이유! 야외에 있는 이 엄청난 크기의 미끄럼틀 입니다~ 😍😘🥰

저 뒤에 아이들 줄서서 자기 차례 기다리는거 보이시나요? ㅎㅎㅎ 이뿐것들

딸아이는 처음 타려니까 조금 무서웠는지 엄마와 함께 몇번 타더니 그 뒤로는

다른 언니 오빠 친구들처럼 순서대로 차례차례 미끄럼틀에 오르더라고요~

 

이 곳에서 또 열심히 몇번을 미끄럼틀을 타고 나서

땀이 흔건해서 딸아이가 힘들다고 할때까지 놀게 해주었습니다.

계단을 올라가야하기에 막상 아이가 그렇게 많이 타진 못했어요 ㅎㅎ

 

딸아이가 좋아하는 도너츠와 주말에 열심히 놀아서 아이의 체력을 뺄 수 있는(?) 그런 공간 ㅋㅋ

인천 송도에 있는 피그존도넛, 

다음번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