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국내여행

벚꽃/꽃구경/벚꽃명소 - 인천대공원 나들이/애견동반

by 디리씨 2018. 4. 12.
728x90

요즘 #꽃구경 하러 다니시느라 정신없으시죠?

아니면 아직도 꽃구경 안나가셨나요?

서울에 유명한곳도 많지만

사람이 너무 많죠 ㅠㅠ


저희 부부는 집에서 가까운

#벚꽃명소 #인천대공원 으로 #벚꽃구경 을 갔습니다!


최근 바람이 많이 불고

곧 주말에는 비까지 온다고 하니

#벚꽃 이 다떨어져 구경을 못할까봐

저희 부부도 평일 퇴근 후에 다녀왔어요~



위 사진은 회사 근처에 피어난 벚꽃입니다!


벚꽃이 꼭 팝콘처럼 정말 이쁘게 피어났네요!

바람이 많이 불어 다 떨어졌을줄 알았는데

떨어진건 많지 않네요~


벚꽃은 물론 오전중에 보는게

정말 이쁘지만,

인천대공원은 밤에 가는것도 추천드려요!

이유는 잠시 후 에 보시면 알아요ㅎㅎ


일단 먼저 저희 부부는 인천대공원 후문쪽(인천대공원역쪽) 갓길에 주차를 하고

조금 걸어가다 보면

왼쪽!으로 인천대공원 나가는 통로가 있는데,

그쪽에서 각종 음식을 파는 곳이 있어요~


그쪽을 딱 벗어나면

자주 가는 #나드 커피숍을 먼저 들립니다!


주소 : 인천 남동구 장자북로 48 (장수동 777-1 락하우스A)

전화번호 : 032-471-0370


#나드 커피숍은 #애견동반 이 가능하나

밖에 테라스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페나드 의 #메뉴판

옛날에는 아주머니가 계셨는데,

젊은 부부가 하고 계시더라고요~


이전에는 커피가 조금 연했는데,

지금은 아주 맛이 좋습니다!

굳굳



이미 밖에 테라스쪽에는

일에 지쳐서 피곤한 저희 남편하고

라떼가 얌전히 앉아있네요 ㅋㅋ



저희 부부가 주문한건

#바닐라라떼 와 #아메리카노 #샷추가 입니다!


평소 진하게 마시는 남편때문에 샷추가 했어요~

아주 스멜 굳굳, 맛도 굳굳


카페에 앉아서 조금 마시다가

커피를 들고 인천대공원 안으로 산책을 하러 들어갔어요~


벚꽃이 얼마나 피었을까 궁금했는데,

와우!!



매년 벚꽃하면 인천대공원은 한번씩 꼭 오긴 하지만

바람이 많이 불었는데도 불구하고

바닥도 깨끗하고

꽃은 만발 하였네요!


밤에 인천대공원에 와서 보면 좋다고 한점!

사진에서 찾으셨는지 모르겠지만

오전에 보는 벚꽃과 또다른 분위기를 만나실수 있어요!

조명때문에 뭔가 아늑하고 더 반짝반짝이는 느낌이랄까요? ㅎㅎ



꽃보고 신난

저와 라떼 ㅋㅋㅋㅋ


정말 너무 이쁜거 같아요!



더 늦기전에 가까운 인천대공원이라도

꽃구경하고 오세요!


안보고 오면 #여친 이 #와이프 들이

삐질 수 도 있습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