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국내여행

인천낚시/낚시포인트/바다낚시/짬낚 - 송도 LNG 바다쉼터

by 디리씨 2018. 4. 20.
728x90

가까운 곳에서 #짬낚 하실 곳을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인천 송도에 위치한 LNG #바다쉼터 를 추천합니다.


저희 부부도 평일중에 시간이 남게되어

잠깐 짬낚을 하기 위해 송도로 출발했습니다!


주소 : 인천시 연수구 송도1동 988-3 바다쉼터

운영시간 : 09:00 ~ 18:00

주차 : 주차장 보유 (부족하여 바깥 갓길 주차가 많음)



송도 LNG 바다쉼터에 도착하시면

이렇게 주차장이 있습니다!


이때 저희가 갔을땐 평일이라서 자리가 많이 비었을 줄 알았는데,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꽤 차량들이 차 있었어요~

주말에 가시면 아시겠지만

거의 자리가 없습니다 ㅋㅋㅋ


대부분 요 주차장 입구 옆쪽으로 갓길 주차를 하시는데,

조심하셔야해요!

큰 트럭들이 많이 왔다갔다하고,

무엇보다 가끔 딱지를 떼러 온답니다~



주차장 제일 안쪽으로는 매점이 있습니다.

이 안에서 미끼부터 채비, 왠만한 낚시용품부터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음식들까지 판매를 합니다!


아시겠지만 다른 낚시점보다는 쬐금 가격이 높아요 ㅋㅋ 참고!



그리고 매점 옆으로는 이렇게 화장실이 있습니다.

이전에 올때까지는 멀쩡하게 잘 사용하던 화장실인데,

무슨 이유에선지 이날은 화장실을 닫아 두었더라고요~


낚시하러 가서 화장실 없으면 힘든 경우 많잖아요?

여기는 이렇게 편의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편하게 놀다가 갈수 있는 곳이랍니다~!



이렇게 바다쉼터에는 낚시꾼들에게만

필요한 공간이 아니고

드라이브 중에도 그냥 바다를 보기위해 오시는 분들도 많고

아랫쪽에서는 텐트도 치고 고기를 구워드시는 분들도 많아요~



저희도 차에서 낚시대를 꺼내어 낚시 포인트로 출동 합니다~

LNG 바다 쉼터 초입부터해서 끝까지

평일인데도 많은 조사님들이 계시네요;;

가끔가다가 아저씨들은 막 낚시대를 몇십개씩 펼쳐놓고

거의 뭐 작업장처럼 하시는 분들도 있어요;;


많이 잡고 싶은건 알겠지만...

좀 다른 사람들과 같이 하면 좋으려만...

눈쌀을 찌푸리게 만드시는 분들이 간혹 있어요! 흠


그래서 저희는 그냥 제일 안쪽 끝으로 넘어 갑니다~!

이쪽에서는 그래도 #원투 로 #장어 도 간혹 나오는

#포인트 로 알고 있기에 이쪽으로 들어옵니다.



도착했네요~

날씨 좋고, 바람 좋고, 파도도 좋고!

시간떼가 물이 찰 시간때라 시간만 좀 아쉽네요 ㅠㅋㅋ



이렇게 길고 높게 방조제가 되어 있어서

제가 서있는 자리에서 원투를 던저 낚시가 가능합니다~


물론 다른 낚시대를 가지고 밑에서 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원투 던지실때는 꼭 밑에 사람있는지 확인 하셔요 ㅎㅎ



짬낚으로 온지라 다른 특별한거 없이

커피 두잔(동네에서 구입)과 #싱싱이 를 구입해왔습니다~


자 이제 저희 부부의 쌍포를 장전(?) 합니다 ㅋㅋ



저희 부부는 낚시대 펼쳐놓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러 가곤 합니다~


그냥 바다보고 있으면서 파도소리 듣고 있으면,

평소 일상생활&사회생활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도 풀리고요~


정말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입니다~

그래도 낚시대 펼쳤는데

입질이 너무 없네요 ㅠㅠ


아직은 수온이 많이 차가운가봐요~

그 흔하던 #망둥어 조차 입질을 주지 않네요 ㅠ



괜스레 저희 라떼 모델로 두고 촬영이나 몇장 때려 봅니다 ㅋㅋ

짜식이, 각도를 아네



오늘의 수확물(?) 입니다...

입질이 하도 없어서 미끼 바꾸려던 중 나온 불가사리...

첫타에 불가사리 나오면 항상 그날은 꽝이었는데..

오늘도 역시나네요 ㅋㅋㅋ


여기는 군사지역이라서 늦게까지 낚시는 불가능해요

저희도 싸이렌 소리가 나기전 정리하고 이동합니다~



아하! 

꼭 조사님들 쓰레기는 모아서 쓰레기통에 버려주시는

#매너 를 지켜주세요!


LNG 바다쉼터에는 중간중간 이렇게 쓰레기통이 있으니

다 같이 낚시하는 공간이니

꼭 모아서 쓰레기 처리해주세요~


저희도 낚시 후 매너 #인증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