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국내여행

애견놀이터/애견산책 - 부천 상동 호수공원

by 디리씨 2018. 7. 2.
728x90

한가한 주말, 저희 부부와 라떼는 산책할겸

어디 색다른곳이 없을까 하던중

이전에 다른 애견카페 사장님이 알려주셨던

부천 상동 호수공원에 있는 애견놀이터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주소 :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 15 상동호수공원 (상2동 549 상동호수공원)


차를 끌고 슝슝 달렸습니다~!

도착해서 보니 이유는 모르겠지만

제1공영주차장은 폐쇄 되어있더군요-_-쩝

주말이라 그런가 제2공영주차장만 운영되고 있더군요


제1공영주차장은 큰데 2공영주차장은 작아서

주차하는데 애먹었어요~

그리고 들어갈땐 사람이 없어서 무료개방인가? 했는데

왠걸 나중에 출차할때는 사람이 와서 금액 받아가시더군요 쩝

(금액은 비싸지 않았어요)


일단 위 지도를 보시면

제2공영주차장에서 왼쪽방향 호수왼쪽 방향으로 쭈욱~

올라가시다보면



요렇게 검정색 펜스(?)가 보이실꺼에요~


여기가 강아지 놀이터 이정표가 없다보니;;

찾는데 저희는 반대로 크게 공원을 한바퀴를 다 돌았네요;;쩝



여기 애견놀이터에선

동물등록을 한 반려견에 한에서만 입장을 시켜주세요~


많은 분들이 애견 목걸이나 인식표있으니 되는거 아니냐라며

오셔서 이야기하시는분들 많은데

전부 입장 안되셨어요~

가까운 애견동물병원 가셔서 꼭! 애견등록하고 오셔용


저희는 사전에 다른 블로거님들의 충고를 보고

라떼 등록을 하고 왔지요~



요렇게 입구쪽에 가면 조그마한 건물같은게 있는데

여기 관리자분이 상주를 하고 계시면서

방문하는 고객하고 반려동물등록이 된건지 확인을 하고

입장시켜 주십니다~


여기 애견놀이터는 '소/중형견' 용과 '대형견'용 두가지로 분리 되어 있어요~

그런데 아쉬운건 대형견 놀이터는 소/중형견 놀이터에 비해

더욱 넓고 뛰어 놀기 좋게 되어있더라고요.


아무리 소형견이라고 하지만...

너무 작은데에 풀어놔야하더군요 ㅠㅠㅋ

뭐, 저의 욕심일수도 있고

남에 떡이 커서 배가 아픈걸수도 있고요 ㅎㅎ



처음 라떼는 또 쫄아서

엄마 아빠 옆에 찰거머리처럼 딱 달라 붙어 앉아있네요 ㅎㅎ



다른 친구들처럼 서로 냄새도 맡고

장난도 치고 하면 좋으려만~


자주 만나게 하기위해 온거니 욕심은 안부리려고요~


애견카페 사장님도 그냥 자주 그런데 가서

라떼를 풀어놓고 놀게끔 하라 하셨으니

그냥 자주 와야지요 뭐 ㅎㅎ



작은 공간이지만 그래도 강아지들을 위한(?)

기구들이 조금은 배치 되어 있습니다 ㅋㅋ

대부분 다른곳에서 기부된 기구들이더군요



저희 라떼 쫄보녀석이 왠일로

이 높은 곳은 잘올라오네요 ㅋㅋ


이렇게 올라오다가 다른 강아지가 올라오니 놀래서 뒤로 자빠져서

이 위에서 한번 떨어졌어요 ㅠㅠ

아빠가 순간적으로 다리로나마 충격을 덜하게

막아주어 다행이지 정말 큰일날뻔했어요



기분 좋냐 짜샤

'흐믓'



여긴 대형견놀이터에요~

대형견이 없어서 관리자분께 여쭤보고

잠시 대형견놀이터도 구경했답니다.


이쪽은 더 넓고, 아무래도 대형견들의 기구라 그런지

대부분 기구들이 크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대형견 놀이터 쪽으로는

옆에 반려견들이 물을 마실수 있는곳도 있답니다!

소형견 놀이터에는 안에 창살에 조금 조금하게 

만들어 붙여 두셨더라고요 ㅋㅋ



벽면에 각종 강아지종에 관련한 정보들이 붙어있네요



시간이 지나니 많은 강아지들이 오더라고요~

저희 라떼만 쫄보인줄 알았더니

더 쫄보들도 있고, 정말 새끼 강아지들도 있고, 싸움만 걸고 다니는 강아지도 있고 ㅋㅋ

다양한 강아지들을 만나볼수 있는 공간이더라고요~


비용없이 그냥 라떼에서 친구들을 만날수 있는공간이니

앞으로 기회가 되면 자주 와야할꺼 같아요



기분 좋게 놀다가 가는 라떼의 웃음

다음번에 또 오자 라떼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