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국내여행

강원도여행/국내데이트/꼭가볼곳 - 대관령 양떼목장

by 디리씨 2018. 6. 8.
728x90

요즘처럼 날씨 좋은 날,

연인끼리, 또는 가족끼리 어디 여행을 다녀오실까

고민하고 계신가요? 저희 부부가 다녀온

#대관령양떼목장 은 어떠신가요?


주소 :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마루길 483-32 대관령양떼목장 

(횡계리 14-104 대관령양떼목장)

연락처 : 033-335-1966

사이트 : http://www.yangtte.co.kr/



드넓은 초원이 펼쳐저있고,

날이 뜨거운 날이여도 초원 위로 쭉 한바퀴 돌다보면

시원한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대는 곳이랍니다~



이건 뭔진 잘을 모르겠지만 ㅋㅋ

양떼목장을 방문하시면 중간에 있는

나무로 된 저장창고(?) 같은거에요 ㅋㅋ


목재로된 느낌이 좋아서 한컷 ㅋㅋ



초원 위에도 많은 양들이 있지만

중간에 가면 이렇게 양들이 있는곳이 있어요~


옆에서 입장권을 보여주시면

양들에게 먹일 수 있는 풀을 조금 주셔요.



눈망울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털은 어릴때 상상하던 새하얀 털로 뒤덮힌 양은 아니더라고요 ㅋㅋ

약간은 누르스름?하고 ㅋㅋ 조금 때가 낀거같은 느낌이긴 하나 ㅋㅋ

이쁘네요 ㅋㅋ



건초를 양에게 주면 앞에까지 다가와

먹이를 먹습니다 ㅋㅋ



먹이 한번 주고 쓰다듬고 ㅋㅋ

착하다고 또 먹이주고 ㅋㅋ



가끔 중간 중간 새끼 양들이 있어요~

조금해서 다른 덩치큰 양들에게 밀려서

건초를 못먹는 양들이 있는데 ㅠㅠ

저희가 주고 싶어도 자꾸 다른 녀석들이 먹네요 ㅎㅎ



요렇게 먹이를 주다보면

주변에 있는 다른 녀석이 보인도 먹겠다고 밀치고 있어요 ㅋㅋ


건초가 더 있다면 많이 많이 주고싶지만 ㅋㅋ

적은 양이라서 아쉬웠답니다 ㅠㅠ



이쁜 양들을 이제 뒤로하고 돌아오는길

양떼목장쪽 주차를 하고 들어오는 입구부분에

양고기(!?)로 된 꼬치를 파는 집이 있더라고요


차마 ㅠㅠ 아까 양들이 눈앞에 아른거려서

먹지 못하고 왔습니다 ㅋㅋ



드넓은 초원으로 눈도 마음도 시원해 지는

#대관령 #양떼목장

가족들과 연인과 함께 방문해 보시는거 추천 드립니다!


※ 양고기의 특유의 냄새와 향신료의 맛때문에

못드시는 분들을 위한 다른 고기(?) ㅋㅋ

양떼목장에서 가까운 맛집도 곧 포스팅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