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육아일상/반려견 라떼 이야기

우리 라떼 생일 축하해 - 반려견 생일&케익

by 디리씨 2018. 9. 11.
728x90

저번 9월 10일은 저희 반려견 라떼의 생일입니다!


솔직히 반려동물도 처음 키우고

반려동물의 생일이 처음이다보니

무엇을 해줘야할지 막막해서

무작정 남편하고 퇴근 후 집에 오기전에

반려동물샵에 들려서

이거저것 둘러보며 간식을 고르던 찰나


어맛?


댕댕이들 케익이 있어서

사장님께 초까지 하나 얻어 왔습니다!

ㅋㅋㅋ



엄마 아빠 기다린다고 졸려하는

저희 라떼 ㅋㅋㅋ

다음 생일때엔 모자도 구해다 줄께 ㅎㅎ

요번엔 없으니 스티커로 대신!


케익 이뿌죠?


댕댕이 발바닥 모양의 케익이에요!

사실 댕댕이 케익은 생각도 못하다가

댕댕이들 전용 케익이라고 하니 하나 얼릉 구매했습니다 ㅎㅎ


안에는 빵인지 과자인지가 들어있고,

겉에는 요거트로 케익이 만들어져 있었어요

저 발바닥 모양은 젤리같은건데

정확하게는 무엇인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케익을 꺼내자 마자

마치 자기꺼라는걸 안다는 듯이

달려드는데 ㅋㅋㅋ

사진 못찍고 케익 사라질까봐

제가 붙들고 남편보고 사진 좀 찍어달랬어요 ㅎㅎ


케익에 촛불켜두고

라떼 생일축하 노래 부르고

촛불꺼는건 남편하고 제가 대신!



크 ㅋㅋㅋㅋㅋ

오늘 생일인 라떼의 포즈 촬영

굳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늘은 내가 짱이다 )



그러고 촛불을 꺼주자

궁금했는지 한참을 냄새 맡다가

혓바닥으로만 열심히 핥고 있네요 ㅎㅎ

겉에가 아이스크림마냥 얼려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나중에는 스푼으로 조금씩 잘라서

손바닥으로 주니 그제서야 씹어먹기 시작하네요 ㅎㅎ


라떼의 다른 생일선물들은

오늘은 너무 많이 먹었으니!

내일 주는것으로 하고


조촐하지만

가족들끼리 모여서 성공적인 

반려견의 첫 생일 잔치였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