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육아일상/반려견 라떼 이야기

엄마 생일축하해요! -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과 특별한 선물

by 디리씨 2018. 7. 26.
728x90

지난 18일 제 생일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셨고,

많은 선물도 해주셨어요!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


날씨가 더운데 센스있는 선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익

너무 너무 좋네요 ㅋㅋ


이렇게 더운날엔 아이스크림이죠~!



아이스크림 케익으로 매장가서 바꾸고

집에가서 남편하고 먹기위해 왔어요~

시원하게 먹고 있는데,

두둥 #심장폭행



너 왜 울상이야 ㅋㅋㅋ


아무래도 아이스크림 안주고

남편이 라떼한테 장난쳤더니 삐졌나봐요 ㅎㅎ


귀여운것 !!

귀여운 저희 라떼와 저희 부부 오랜만에 웃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