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육아일상/반려견 라떼 이야기

저희 라떼 미용했어요 - 애견미용/곰돌이컷/만수동다독(dadog)

by 디리씨 2018. 7. 20.
728x90

날씨가 참 많이 더워졌습니다

가만히만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네요 ㅠㅠ

강아지들, 저희 라떼도 더워서 지쳐하는거 같내요~



원숭이 시기 지나고 나서 깍아주려고 열심히 기르고 있었는데

라떼가 너무 더워해서

상태를 보아하니,,, 음...

라떼야 미안 ㅋㅋ


많이 더웠겠당ㅋㅋ


사실 저희가 라떼를 직접 미용해주기 위해

가위를 구매를 하긴 했는데, 처음이다보니 어떻게 스타트를 해야할지

그리고 괜히 잘못된 첫 미용으로 미용에대한 거부감이 생길까봐

라떼에게 미안해서라도 처음은 전문가에게 맡겨야 겠더라고요~



더워도 엄빠한테는 애교쟁이인 라떼에요 ㅎㅎ


애견미용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어디를 가야하나,

요즘 사건 사고들이 너무 많다보니 믿기에도 힘들고 ㅠㅠ

그래서 고민하고 있던 찰나

라떼를 데리고 동네 산책을 자주 나가는데,

라떼와 동일한 포메라니안 견주분이 산책 나온걸 보고

이것저것 여쭤보던중 애견 미용실을 추천받았습니다~!


동네 가까운곳에 미용 잘해주시는 곳이 있다고해서

저희 부부도 한번 가보자고 했지요 호호


만수3지구 만수주공쪽에 있는 상가 건물에 #다독 입니다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장승남로 34 (인천광역시 남동구 만수동 1043)

전화번호 : 032-471-9579

운영시간 : 매일 10:00~20:30 (매주 화요일 휴무)


미리 인터넷으로 공부해본 결과,

포메라니안은 이중모로 되어있어서 다들 가위컷을 추천하시더라고요

물론 가위컷이 손이 많이가고 시간도 많이가고

비용이 좀 비싸긴하지요~


그래도 여기 다독은 다른 곳에 수소문 해본것중에

가격도 착하고 무엇보다 동네 주민분의 추천으로 간거라 믿을수 있었어요~


미리 전화상으로 예약을 하고 갔고요

작은 미용실이지만 주인분이 전화상으로도 너무 친절하셔서

라떼를 미용을 맡기고도 맘이 편했어요~


미용 후 목욕까지 싹하고 나올 라떼를 기다리면

주변 커피숍에 잠시 가서 기다렸어요~

생각보다 빠르게 미용을 마치고 전화를 주셨고,

라떼가 생각보다 얌전하게 잘 미용을 받았다고해서 기특했어요 ㅎㅎ



짜잔!!

저희 라떼 어떤가요? ㅎㅎ


라떼가 털이 눕는 털이라 조금 짧게 가위컷이 나오긴했지만

라떼가 저리 웃고 있는거 보니 맘에 드나보네요 ㅎㅎ


처음에 미용이 다되어 전화받고 매장을 방문했는데

낯선 강아지가 와서 핥아대서 놀랬더니 저희 라떼네요 ㅎㅎ

너무 이뻐용 >< 호호



요즘 날씨 많이 더운데

우리들의 반려동물들도 많이 더워하니

애기들 싹싹 이쁘게 미용들 하셔요 ㅎㅎ


라떼의 첫 미용, 성공적으로 마무리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