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육아일상/반려견 라떼 이야기

인천산책/애견산책/산책코스 - 소래습지 생태공원 나들이

by 디리씨 2018. 4. 27.
728x90

반려견과 함께 나들이하기 좋은

인천의 산책코스를 소개하려합니다!


이름은 #소래습지생태공원


주소 : 인천 남동구 소래로 154번길 77 (논현동 1-17)

연락처 : 032-435-7076

주차장 있음



소래습지생태공원은 이전에도 가까워서

가끔 바람쇄러 가는 곳이었어요~


반려견과 같이오시는 분들,

사진을 찍으러 오시는 분들,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

아이들과 추억쌓으러 오시는 분들 등등

참 많은 분들이 오시는 곳입니다.



주차장은 이렇게 입구 바로 오픈편에 있습니다!



이 날은 날씨가 좀 추워서 그런가

새들이 많지 않은데,

원래 정말 많은 새 종류가

앉아서 휴식도 취하고

물속에서 먹이도 먹는 그런 곳입니다!


저희는 저희 #반려견 라떼와 함께

날씨가 좋아서 산책을 하고자 잠깐 나왔어요~



라떼 차에서 내려서 걸어가면서 기분이 좋은지

웃고 있네요 ㅎㅎㅎ


뒤돌아 보면서 엄마, 아빠 빨리와요 하는거 같내요



이건 중간에 물길 위에 다리가 있어서

지나가던중 아래를 보니

엄청 많은 #가숭어 들이 있네요!

와우!


낚시하는 저희들 움찔움찔 ㅋㅋ

요즘 가숭어들이 어디갔나 했더니 죄다 여깄는거 같내요 ㅋㅋㅋ



중간 중간 라떼 사진도 찍어주고

주변 풍경 사진도 찍어주고

코에 잔뜩 신선한 공기도 넣어주고!



라떼와 함께 산책하기 좋은 코스입니다~

중간 갈대 숲에는 들어가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진득이나 이런게 있지 않을까 싶어서,

그 밖으로도 크게 산책도 가능하니

가까운 곳에서 반려견들과 함께

산책할 곳을 찾으신다면

소래생태공원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