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육아일상/반려견 라떼 이야기

반려동물행사/반려인모임 - 송도프리미엄펫쇼 방문기

by 디리씨 2018. 4. 30.
728x90

많은 반려인들과 반려동물들이 함께한

송도에서 진행된 #프리미엄펫쇼 방문기!



프리미엄펫쇼 관련한 포스터 입니다!

솔직히 이런 행사가 있는지 잘 몰랐는데,

일하고있는 근처에서 행사가 진행되다보니

각종 홍보물들이 길거리에 있어서 보게 되었습니다.


저희도 반려인이고 반려동물에 대한

많은 정보가 부족해서 행사에 미리 사전예약을 하고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길거리에 있던 배너와 행사장 안내도


정말 많은 업체가 참여하더라고요!

쇼장도 있어서 각종 쇼도 진행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전에 알아보니 한 업체에서

반려동물 무료 미용을 해준다 하여

냉큼 가기로 했지요 ㅋㅋㅋ



저희는 행사 기간중 토요일에 방문하였습니다.

송도 행사장 #컨벤시아 에 도착을 해보니

정말 많은 분들이 입장을 대기하고 계시더라고요~


정말 다양하고 이쁜 #댕댕이 들도 많네요 ㅋㅋ

#댕댕이 뿐 아니라 #냥냥이 들도 많았어요!



그리고 행사장 내에서 일정금액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경품도 준다고 하네요!


저희는 선착순에 늦어서 ㅠㅠ 받지 못했어요



사전 예약해서 받은 입장 티켓입니다 ㅋㅋ

이거 보니까 놀이공원이나 이런데서 주는 자유이용권 느낌이네요 ㅋㅋ

요 팔찌가 있어야지만 입장이 되었어요 ㅋㅋ



반려동물들의 옷이며, 가방, 생활용품, 인형 등등

정말 많은 업체에서 와서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저희도 라떼의 옷 쇼핑을 좀 했지요 ㅋㅋ

괜히 강아지 집 이런거 파는데는 라떼 집어 넣어보고 ㅋㅋ

앉혀보고 ㅋㅋ 라떼가 다른 많은 강아지들때문에 겁먹었는지

얼어붙어서 가만히 있긴하네요 ㅋㅋ


그리고 돌다가 저희가 반려동물 물통이 필요했는데 고것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사료를 잘안먹는 반려견에게 사료도 테스트해볼 수 있었어요~

저희 라떼는 한 사료에 꽂혀서 한끼 뚝딱(?) 해버렸네요 ㅋㅋㅋ

업체분께서 괜찮다고 어짜피 시간 지나면 버려야하니,

그냥 강아지 먹으라고 두시라고 하시네요~


'라떼 잘해쒀! 세상은 그렇게 사는겨'


라떼가 열심히 먹고 나니 이젠 저희가 배가 좀 고파지네요~

점심을 못먹었던 지라, 출출하던 찰라

어머나? 중간에 보니 음식을 판매하는 곳도 많았어요!



그중에 저희 눈길을 사로 잡은건 바로 스테이크!

싱글 사이즈와 더블 사이즈 두가지로 판매하시는데,

저희는 싱글 하나와 닭강정을 또 다른 집에서 주문했습니다!



어떼요 먹음직 스러워 보이나요? ㅋㅋ

자리가 많지 않아서 다들 앉아 계시는데,

한분이 이쪽으로 오라고 같이 앉자고 하셔서 합석을 해서 먹었어요!

넘넘 감사합니다 ㅋㅋ


다들 댕댕이 데리고 오셔서 같이 앉아 있다보니

시끌시끌 정신없긴하네요 ㅋㅋ



라떼는 먹을꺼 먹어놓고 또 달라고 요래 매달려 있습니다 ㅋㅋㅋ


요녀석ㅋㅋ

이제 걱정은 사전에 행사장 오기로한 목적!

바로 #애견미용 을 기다리는 일이에요~


여기서 한 업체가 나와서 무료 미용을 진행해주셨는데,

물론 발바닥쪽과 발톱손질을 해주셨어요, 조금 이야기 드리면 배랑 엉덩이까지 깍아주셨답니다.


요즘 솔직히 애견미용 맡기기 겁나잖아요?

너무 많은 사건사고들이 많아서,

그런데 이 업체는 특이하게 고객이 있는곳으로 미용사분이 오셔서 

반려동물 주인과 함께 미용을 할 수 있는 곳이더라고요!



저희 라떼가 처음 미용을 하는거다보니

저희도 사실 걱정스러웠어요~


그런데, 여기 계신 미용사분께 너무

감사드리고 감동을 받은게,


처음이라고 말씀을 드리니

처음 경험이 반려견에게 중요하다고

뒤에 한참 줄이 서있는데도 불구하고

저희 라떼와 친해지려고 한참을 쓰다듬고 말을거시고 하시더라고요~


솔직히 남의 반려견이다라는 생각이면

그냥 잡고 미용을 시작할텐데 말이죠~



그렇게 한참을 라떼와 친해진 후

긴장이 조금 나아지니까 미용을 시작해 주셨습니다!



저희 라떼 쫄보 ㅋㅋ

표정좀 보세요 ㅋㅋㅋ 그래도 엄마 품에 안겨있다보니

낑낑거리지도 않고 얌전히 잘 미용을 받습니다 ㅋㅋ

미용사분 한번 더 너무 감사드려요!


해당 업체는 어플을 이용해서 방문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업체 어플 추천드립니다!


업체명 : 미미살롱펫

사이트 : http://mimisalon.pet



그리고 다른데도 돌던중에

저희 라떼에게 이름표 목줄을 하나 달아주기위해

목줄제작을 진행했어요~


원하는 목줄과 팬던트를 골라서 만들수 있었어요~!

시간은 대략 30~40분 정도 소요된거같아요

(물론 다른분들꺼가 앞에 제작 중이여서 그런거같아요~)



라떼 이름표 목줄 착용샷!

이제 아빠 번호도 넣어 뒀으니

안심이네요 ㅎㅎ


처음 낯설어서 그런가 한참을 어리둥절하더니

이제는 잘 착용하고 있네요 ㅋㅋ


저희 이쁜 라떼와 함께한

송도 프리미엄 펫쇼 방문기 였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